여성 게이머가 자주 수행하는 PUBG 모바일 치트

PUBG 모바일 요령

PUBG Mobile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10대들이 소년과 소녀를 막론하고 그것을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해 게임을 합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게임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PUBG Mobile 부정 행위를 사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캐릭터와 이름이 여자인 선수가 매우 똑똑하고 프로 선수처럼 보이는 선수를 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일반적으로 남성 플레이어는 여성보다 PUBGM을 더 민첩하게 플레이합니다. 우리는 잘 알려진 프로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는데, 대부분은 남성입니다. 따라서 연기를 아주 잘하는 여성 캐릭터를 많이 찾으면 당연히 어색합니다.

경쟁 여성 플레이어의 PUBG 모바일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시하려는 것이든 계정 등급을 높이기 위한 것이든 이러한 사기를 저지르는 데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저지른 사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게이머 자키 서비스를 사용하여 K/D 증가

PUBG 모바일 계정의 K/D는 e스포츠 협회에서 신규 회원 모집에 자주 사용하는 벤치마크입니다. 가장 먼저 커뮤니티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등록한 계정의 K/D를 한눈에 보는 것입니다. 그가 똑똑하든 그렇지 않든 그가 지금까지 어떻게 플레이했는지를 반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PUBG Mobile 플레이어는 높은 K/D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아마추어 선수들이 이 인기 있는 게임에서 좋은 평판을 얻기 위해 잘못된 길을 택합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에 가입하려는 여성 플레이어의 경우입니다. 그는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하지만 기술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결국 그는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고용할 연락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수에게 일정 수수료를 받고 마음대로 등급을 올리도록 지불했습니다. 따라서 분대에서 소녀와 플레이한 적이 있고 음성 채팅을 활성화하고 싶지 않고 플레이를 매우 잘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녀의 계정이 기수 당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 토너먼트 중 치트 사용 및 스트리밍 중 연습

경쟁하고 매우 프로인 여성 선수를 보면 계정이 기수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확실히 밝혀졌기에 불가능한 일이겠죠? 음, 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치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스크림에서 프로처럼 보이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한편, 대회 조직위원회는 보통 방 안의 치터를 조심하지 않는다.

그리고 문제와 질문은 치트를 사용하는 많은 여성 플레이어가 항상 탈출하는 이유입니다. 규율이 있는 위원회는 구역의 스크린샷과 스크림 또는 연습 기록을 요청할 것입니다. 위원회가 질서 없고 철저하지 않다면 당연히 대회를 잘하는 여자 선수들이 많을 것이다. 또한 치트는 처벌이 매우 엄격한 PUBG Mobile 치트, 즉 최대 10년 동안 계정이 금지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 교환

여성 선수들이 토너먼트 직전에 기권하고 선수 교체를 요청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면, 그들이 위원회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자주 부정 행위를 했다면 그들이 발각될까 두려워하거나 팀에 부담을 주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교체는 일반적으로 이전 기수입니다. 이것은 어떤 이유로 토너먼트에서 종종 발생합니다.

따라서 팀에 새로운 구성원을 모집하고 싶은 여성인 분들은 그녀의 기술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K/D만 보지 말고 치트를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치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멤버가 한 명뿐이라면 팀 전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여성 PUBG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기술 훈련 팁

따라서 이 PUBG Mobile 게임을 좋아하는 여성 플레이어는 속임수를 쓰지 마십시오. 정직하고, 참을성 있고, 절제된 플레이를 유지하세요. 이 세 가지 요소가 진정한 프로 플레이어 수준으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평소처럼 계속 연습하고 자신의 팀과 스쿼드 플레이를 시도하십시오. 팀이 없다면 스쿼드 모드에서 혼자 플레이하세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능력이 제한되어 있고 다른 사람과 같을 수 없다면 위의 예와 같이 PUBG Mobile에서 속임수를 쓰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다른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그대로 재생하여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Youtube에 채널을 만들면 가장 중요한 것은 PUBG 모바일의 비디오 스트리밍 품질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 게임을 여성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단순히 높은 실력 때문만은 아닙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