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borghini 자동차에 대한 GTA 5 PS3 요령,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PS3의 GTA 5 플레이어는 람보르기니를 운전하고 싶어하여 사용 가능한 치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GTA 5 PS3의 치트는 특히 치트와 관련하여 매우 제한적입니다. 자동차. 이번에는 VCGamers가 람보르기니 자동차 치트 및 Vicigers가 좋아할 만한 기타 자동차 치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GTA 6 출시 날짜 유출, 이 점을 참고하세요!

람보르기니 GTA 5 PS3 자동차 요령

람보르기니 먼로 GTA 5 PS3
람보르기니 먼로 GTA 5 PS3

불행히도 PS3의 GTA 5는 Lamborghini 자동차를 얻기 위한 치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거리에서 구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 자동차를 찾아야 합니다.

GTA 5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스토리를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종종 치트를 제공하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발자로서 Rockstar는 GTA 5를 현재 꽤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서버를 보유한 GTA로 개발했습니다.

의 게임처럼 GTA 이전 프랜차이즈인 GTA 5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데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다양한 종류의 치트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치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치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GTA 5 PS3에는 Lamborghini 자동차를 제공하는 치트가 없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부정 행위에서 벗어날 수있는 다양한 람보르기니 자동차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7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GTA 5 람보르기니 자동차를 얻는 방법

람보르기니 바카 GTA 5 PS3
Lamborghini Vacca GTA 5 PS3의 예

GTA 5의 Lamborghini 자동차 중 하나는 Infernus입니다. Infernus는 Lamborghini Murcielago 자동차와 비슷합니다.

따라서 다음 위치에서 Infernus를 찾으면 GTA 5에서 Lamborghini Murcielago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베스푸치의 베스푸치 해변 주차장.
  • 로스 산토스 리치맨에 있는 리치맨 호텔의 주차 공간.
  • Isiah Friedlander의 집 줄을 따라 Pacific Bluffs.

찾고 싶지 않다면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를 통해 Infernus를 $44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명목상 작지는 않다. 따라서 차량 구매 전 검색을 권장합니다.

Infernus 외에도 Lamborghini Miura와 유사한 Monroe라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GTA 5에서 Lamborghini의 클래식 자동차를 운전하고 싶다면 Monro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차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Legendary Motorsport에서 $49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3671 Whispymound Drive에 있는 차고에 주차하고, 차에서 내려 차에 타고, 차를 몰아내고 차에서 내리면 Pack Man 임무에서 이 차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임무를 다시 시도하고 싶지 않다면 Monroe는 $250의 몸값으로 LSPD Auto Impoun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대의 자동차 외에도 플레이하는 주인공이 소유한 차고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Zentorno라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있습니다. 바카 Vinewood Boulevard의 Oriental Theatre 지역에서 Meltdown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Legendary Motorsport 및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에서 $240,000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스트립 클럽 GTA 5, 위치 및 비즈니스 방식!

기타 GTA 5 자동차 치트

빠른 GT 치트
래피드 GT GTA V

GTA 5 PS3는 Lamborghini 자동차 외에 다른 자동차 치트를 제공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고 다른 차를 갖고 싶다면 스포츠카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치트가 있습니다.

  1. 리무진 자동차 요령 = R2, 오른쪽, L2, 왼쪽, 왼쪽, R1, L1, 원, 오른쪽
  2. 혜성 자동차 요령 = R1, 원, R2, 오른쪽, L1, L2, X, X, 사각형, R1
  3. 빠른 GT 자동차 요령 = R2, L1, 원, 오른쪽, L1, R1, 오른쪽, 왼쪽, 원, R2

따라서 PS3의 GTA 5 Lamborghini 자동차 치트에 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