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가장 잘 설계된 무기가 무엇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치명적인 무기는 배그 지금?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 팬 여러분, 가장 좋아하는 배틀 로얄 게임에는 실제로 많은 강력한 무기가 있지만 PUBG Mobile의 치명적인 무기로 가장 많이 설계된 것이 무엇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꽤 오랫동안 그런 질문에 갇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힌 PUBG Mobile의 치명적인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PUBG Mobile 2022의 치명적인 무기 목록
AWM 스나이퍼 라이플
AWM은 Free Fire를 포함한 슈팅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항상 악몽이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이 저격용 라이플은 플레이어가 한 번 얻으면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불운한 플레이어를 레벨 3 헬멧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단 한 발의 사격으로 몇 초 만에 죽이거나 멀리서 헤드샷을 날릴 수 있었습니다. 이 치명적인 무기는 에어드롭에서만 얻을 수 있으므로 망설이지 말고 적보다 먼저 획득하세요.
- 피해량: 105점
석궁
PUBG Mobile의 AWM과 동일한 데미지를 가진 Crossbow는 탄환당 105의 HP를 생성할 수 있는 높은 데미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치명적인 위협이 됩니다.
이 무기에 맞으면 쉽게 로비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더 오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멀리하십시오. 단점은 재장전 과정이 상당히 느려서 근접 전투에서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석궁은 이상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 피해량: 105점
MK14
단발 무기는 제쳐두 자. 목록의 세 번째 이름은 MK14로, 총알 하나에 최대 61개의 내구도를 제공합니다. MK14는 어썰트 라이플 기능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DMR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k14는 반자동과 완전 자동의 두 가지 발사 모드가 있는 DMR입니다. 이 무기는 7.62 탄약을 사용합니다. PUBG Mobile은 공식적으로 통계를 공개하지 않으므로 위의 수치는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이 무기는 한 발당 데미지가 더 높지만 총알당 데미지는 상당히 낮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의 투표에 따르면 MK14는 목표물에 3~4발의 총알이 맞으면 게임 플레이에 작별을 고하기 때문에 근거리 전투에서 눈에 띄는 무기입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 피해량: 61점
SLR
SLR은 Sanhok을 제외한 PUBG Mobile의 모든 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8점의 높은 데미지 덕분에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DMR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마스터하려면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하며, 높은 반동은 대부분의 게이머에게 어려운 장애물인 것 같습니다. 성공하면 특히 중장거리 슈터에서 쉽게 전투에서 누구를 이길 수 있습니다.
- 피해량: 58점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맵에서 많은 전리품을 쉽게 얻는 방법
그로자
MK14 및 SLR과 마찬가지로 Groza에도 강력한 7.62 탄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근거리 SNiper 라이플은 확장된 QuickDraw Mag 및 소음기와 결합하면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참고로 Groza는 AWM과 같은 에어드랍에만 있습니다.
그로자는 PUBG Mobile의 에어드랍 전용 무기입니다. 이 근접 무기는 몇 초 만에 경기의 진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빨간색 점 또는 홀로그램 스코프와 함께 Groza는 근처의 적을 파괴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부착물에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없었기 때문에 Groza의 높은 반동은 많은 플레이어가 다루기 어려웠습니다.
- 피해량: 49점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PUBG Mobile에서 UC로 구매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물건입니다. 잃을 것이 없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위의 PUBG Mobile의 치명적인 무기 목록에서 순위를 올릴 때 어떤 무기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아마도 모든 플레이어는 각자의 답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AWM은 데미지가 매우 높은 거의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입니다. 한 가지 상당히 놀라운 점은 그간 과소평가되었던 석궁이 실제로는 AWM에 버금가는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