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추천

콤보 매직 체스

2022년 11월 최강의 콤보 매직 체스 추천은 게임 모드 플레이를 좋아하는 Vicigers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이 게임 모드를 해본 적이 없다면 이해해야 할 영웅 관계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전략을 결정하는 데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초보자인 분들은 이 기사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콤보 추천을 공유합니다 매직체스 지금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2022년 11월 매직 체스 콤보 목록

이 조합에는 완료해야 하는 세 가지 시너지가 있으며 나머지는 게임 중에만 지원됩니다. 시간에 쫓기보다는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주무기 6개 + 어비스 4개 + 지원 1개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주무기 6개 + 어비스 4개 + 지원 1개. 출처: 유튜브.

무기 영웅(군대)의 경우 Argus + Terizla + Freya + Zilong + Alpha + Martis를 사용해야 합니다. 심연의 경우 Moskov + Dyrroth + Argus + Terizla를 사용할 수 있으며 영웅 지원의 경우 Rafaela, Angela 또는 Est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전투 비율이 6일 때 자신의 영웅이 적을 죽일 수 있을 때 HP의 65%를 회복할 수 있는 모든 영웅이 발생합니다. 

반면 4 Abyss는 적의 물리적 방어력을 최대 35점까지 잃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지원은 다른 영웅의 능력치와 기술을 향상시킵니다(물리 공격력 20%, 방어 마법 20%). 이 조합은 HP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중점을 두어 영웅이 더 강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암살자 6명 + 엠파이어 4명 + 스칼렛 섀도우 2명 

암살자 6명 + 엠파이어 4명 + 스칼렛 섀도우 2명 
콤보 6 암살자 + 4 제국 + 2 스칼렛 섀도우. GridGames.

두 번째 Magic Chess 콤보의 경우 Lencelot + Gussion + Hayabusa + Ling + Selena + Sabre와 같은 Assassin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국 영웅, 즉 Tigreal + Odette + Lencelot + Gussion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carlet Shadow 영웅의 경우 Hayabusa + Kagura 또는 하나비. 다른 영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조합은 암살자가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고 Scarlet Shadow 영웅이 그의 특수 기술을 활성화하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조합은 손상에 중점을 둡니다.

4 어비스 + 4 레슬러 + 3 웨폰 마스터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콤보 4 Abyss + 4 Wrestler + 3 Weapon Master. 출처: VCGamers.

모든 영웅의 전투 속도를 30% 높이고 싶다면 Combo Magic Chess를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4 Abyss에 의지하면 전투 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매직 체스 콤보를 사용하면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주고 각 영웅의 HP를 최대 25%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믹스에서 권장되는 영웅에는 Thamuz, Argus, Helcurt, Dyroth, Aldous, Badang 및 Martis가 있습니다. 

암살자 6명 + 사이보그 2명 + 제국 2명 + 스칼렛 섀도우 2명 

콤보 6 암살자 + 2 사이보그 + 2 엠파이어 + 2 스칼렛 섀도우. 출처: 유튜브.

게임 초반에 상대를 쓰러뜨리고 싶다면 Vicigers 친구들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콤보 매직 체스 이것. 

Hayabusa, Lancelot, Gusion, Selena, Saber, Angela, Karina, Johnson, Alpha, Kagura와 같은 영웅을 데려오면 적들은 당신의 공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 콤보 영웅 조합은 HP 증가와 적의 피해 증가에 중점을 둡니다. 이 영웅들은 모두 적에게 피해를 입힌 후 HP의 65%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황후는 상대의 물리 방어력을 35포인트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이보그 계열의 경우 다른 영웅과 그들의 영웅의 능력치 즉, 공격력 20%, 물리 및 마법 방어력 20%가 증가합니다.

이 암살자 콤보는 상당히 강력하여 게임 초반에도 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바로 최신 패치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거너 6명 + 노던 베일 3명 + 기계 시대 3명 + 웨폰 마스터 3명 

매직 체스 축복
콤보 6 Gunners + 3 Northen Vale + 3 Mech Era + 3 Weapon Masters. 출처: VCGamers.

이 조합은 Marksman 간의 관계에 따라 다릅니다. 이 구성에서는 프레야를 주인공으로, 테리즐라를 탱커 포지션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기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Aurora, Franco, Beatrix, Lesley, Claude, Gatotkaca 및 Layla와 같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적의 크리티컬 스탯을 35%, 크리티컬 데미지를 38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완료하거나 피해를 10번 받은 후 Lightborn은 들어오는 피해를 40% 감소시키는 보호막을 얻고 보호막은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Yuki 사용 완전 가이드!

위는 2022년 11월에 시도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Magic Chess 콤보입니다. 각 영웅의 강점을 결합하여 적을 상대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