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감자 사양을 위한 5가지 PC 라이트 게임

가벼운 PC 게임

포테이토 킥에 적합한 가벼운 PC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전쟁 게임이 있습니다 RPG 게임, 스포츠 게임 및 시중의 다른 게임과 게임. Solitaire와 같은 익스트림 게임부터 Assassin's Creed와 같은 AAA급 게임까지, 도타 2, Battlefield 및 기타 여러 PC 게임.

고사양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AAA급 게임은 일반적으로 높은 사양을 요구합니다. 특히 그래픽이 높은 최신 게임. 물론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 특히 "감자"가 있는 데스크톱 PC나 랩톱만 있는 사람들에게는 평범한 정의입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낮더라도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여전히 다양하고 재미있는 가벼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2년 PC 라이트 게임 목록

아래는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가벼운 PC 게임 목록입니다.

AVA(얼라이언스 오브 발리언트) 

가벼운 PC 게임
AVA는 가벼운 PC 게임입니다.

용감한 무기 동맹 또는 AVA는 인기 있는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팀에 가입하고 자신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주자처럼 보입니다.

이 게임에는 PvP 및 PvE 모드가 있으며 Windows XP 운영 체제, 2.2GHz 프로세서, 2GB RAM 및 256MB VGA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컵헤드

Cuphead PC 라이트 게임
컵헤드 게임플레이. 출처: 스팀

이 액션 게임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Cuphead는 1930년대 만화에 등장하는 달리고 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두 가지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하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Cuphead는 3.0GHz 프로세서, 3GB RAM 및 512MB VGA를 갖춘 Windows 7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NFS: 모스트 원티드

NFS는 가벼운 PC 게임입니다.

NFS: Most Wanted는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레이싱 게임이었습니다. NFS: 많은 사람들이 상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 중 하나는 2012 Spike Video Game Award에서 최고의 드라이빙 게임이었습니다.

이 가벼운 PC 게임에서 당신은 3개의 레이스에서 경쟁하고 라이벌을 물리쳐야 하는 레이서로 플레이합니다. 독특하게도 이 멋진 게임은 2GB RAM 및 512MB VGA가 장착된 2GHz 프로세서가 장착된 PC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Minecraft는 가벼운 PC 게임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저렴한 온라인 PC 게임은 Minecraft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3D 블록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상력에 따라 원하는 집을 만들어 창의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직 블록이 없기 때문에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는 한 가지 트릭입니다. 주변의 나무를 자르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무 블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래와 흙을 흔들어 건축 자재를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주마 

가벼운 PC 게임
Zuma는 가벼운 PC 게임입니다.

Zuma는 9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가벼운 PC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거의 모든 PC나 노트북에 Zuma가 장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했습니다.

Zuma 자체는 구멍에 있는 모든 공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연속적이지 않은 다양한 색상의 공을 사용하는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 규칙에 따라 플레이어는 같은 색의 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남은 것이 없을 때까지 같은 색의 공을 쏘십시오. 이 게임에는 다양한 레벨과 다양한 난이도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