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가벼운 노트북 게임 5가지, 감자 사양이 더 가까워졌다!

가벼운 게임용 노트북

많이있다 가벼운 게임용 노트북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사양이 최고가 아니더라도 사양이 없다고 해서 게임의 재미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게임 개발사들이 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사양의 게임을 내놓는 것이 그 증거다. 이 게임의 장점은 특히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우선시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노트북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경량 사양으로 아래의 여러 경량 노트북 게임을 수집했습니다. 보는 재미 보장, 리스트 보자! 

가벼운 노트북 게임 목록

목록 PC 게임 노트북은 전쟁 게임에서 캐주얼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제공됩니다. 기다릴 수 없어? 아래의 VCGamers 권장 사항만큼 흥미롭지 않은 최고의 경량 PC 게임 또는 노트북을 확인하십시오! 

도타 2 

최고의 영웅 Dota 2 하드 캐리
DOTA 2는 가벼운 노트북 게임입니다.

이 목록의 첫 번째 행은 다음으로 채워집니다. 도타 2, 인도네시아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A 게임. 매달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합니다.

Steam에 따르면 Valve에서 만든 이 게임에는 최소 4GB RAM이 장착된 노트북만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Dota 2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 15GB의 메모리 공간만 절약하면 됩니다.

이러한 사양으로 이미 평균적인 그래픽으로 Dota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를 표시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사양에서 게임에서의 효과는 나쁘지 않습니다.

런스케이프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Runescape는 가벼운 노트북 게임입니다.

다른 새로운 게임이 아니라면. RuneScape는 20년 이상 전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구식 게임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구식과 구식으로 여겨지지만 이 게임은 2016년에 코드(C++)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MMORPG 게임은 2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가장 큰 MMORPG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요즘에는 플레이어를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어린 시절 게임을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게임은 완벽합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엘리트 요원
Fortnite는 가벼운 노트북 게임입니다.

분명한 것은 에픽게임즈가 만든 이 게임은 강력한 사양의 노트북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Fortnite에 필요한 최소 사양은 RAM이 4GB이고 스토리지가 16GB입니다. 

게임 자체에서 플레이어는 서로를 공격하고, 죽이고, 총을 쏘는 99명의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생존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유일한 목표는 서있는 것입니다. 2017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많은 사랑을 받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명도

하데스 레벨과 보스
Hades는 가벼운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출처: VCGamers.

Hades는 이 목록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가장 훌륭한 항목입니다. 2020년 9월에 출시된 이 게임은 2개의 유명한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이 로그라이크 RPG는 The Game Awards에서 최고의 인디 게임과 최고의 액션 게임을 수상했으며 2020년 올해의 게임에 합산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지옥의 신 하데스로부터 탈출하려는 지옥의 지배자를 조종하게 됩니다. 신성한 무기를 사용하여 많은 위험한 생물과 마주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는 최종 제품이었던 이전 세 시리즈와 달리 Hades는 먼저 첫 번째 기회의 형태로 제공되었습니다.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 적 및 촬영 영역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3.x 앱의 5가지 새로운 기능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Minecraft는 가벼운 노트북 게임입니다.

이 게임 모르는 사람? 또한 이 게임은 Android 휴대폰, 조직용 Pocket Edition을 비롯한 여러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는 무료로 판타지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게임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런 다음 빠르게 진행되는 이 PC 게임에서 자원을 수집하고 도구를 만드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면서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기어가 낮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앞에서 설명한 노트북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소 사양이 낮다고 해서 개발자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을 즐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어떤 선택을 하시든, 저렴한 인스턴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