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오프라인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전쟁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프라인을 위한 최고의 전쟁 게임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전쟁 게임은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전쟁 게임, 플레이어는 동시에 두 가지 재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투의 기쁨은 군대를 이끄는 기쁨과 같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오프라인을 위한 최고의 전쟁 게임은 종종 게임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다양한 싸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격하고 공격하는 것뿐만 아니라 방향을 제어하는 데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전쟁 게임은 기존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상대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다른 플레이어인 경우 COC 게임.

물론 이러한 유형의 전쟁 게임은 많은 데이터 비용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전쟁 게임에 더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소비되는 데이터를 제거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쟁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쟁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목록으로 이동하십시오.

식물 대 좀비 2 

게임 노트북 RAM 2GB Plants vs Zombies
게임 식물 대. 좀비. 출처: 스팀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 식물 대 좀비 2? 무슨 게임인지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특히 데스크톱 버전에서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해봤습니다.

이 게임은 전략 게임뿐만 아니라 전쟁 게임 장르에도 적합합니다. 강력한 식물 제국을 건설하기만 하면 코인을 획득하고 식물을 먹으려는 좀비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지만, 이러한 단순성 때문에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식물 대 좀비 전투입니다. 게임 캐릭터는 독특한 캐릭터와 함께 아름다운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제노니아 5 

제노니아 5 
제노니아 5

이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최고의 전쟁 게임은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다양한 역할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마법의 제노니아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에 초대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벌어지는 전투는 실생활에서 벌어집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행하는 동안 당신이 가진 모든 힘을 다해 당신을 공격하는 수백 명의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적을 물리치면 캐릭터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고 캐릭터가 향상됩니다. 콘텐츠 등급 12+, 중간 정도의 폭력 및 성희롱 포함. 

섀도우스트라이크

섀도우스트라이크

Reliance Big Entertainment(UK) Private Limited에서 선보이는 이 액션 게임은 전쟁을 주제로 합니다. 사실, 이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당신 앞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하고 다양한 이상한 각도에서 올 수 있는 샷을 피하는 것입니다.

큰 전투에 참여할 것이기 때문에 개발자가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도 디자인이 아주 좋습니다.

드론 섀도우 스트라이크는 모든 미션에서 승리하려면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전투기와 드론으로 다양한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미션에서 승리하려면 게임의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5가지

Respawnables

안드로이드 오프라인을 위한 최고의 전쟁 게임
Respawnables는 Android 오프라인을 위한 최고의 전쟁 게임입니다.

독특하고 특이한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전쟁 게임을 찾고 있다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Digital Legends Entertainment SL이라는 대형 개발사의 Respawnablesbes는 필수입니다.

예, 이 Android 게임은 많은 유사 게임과 다르기 때문에 값비싼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매우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개발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완료해야 하는 185개의 작업이 있는 오프라인 모드 기능도 제공합니다. 

Respawnables는 또한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강력한 무기를 잠금 해제하는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Respawnables는 RPG와 같은 스킬 향상 트리를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HP 증가 또는 쿨 다운 등과 같은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번 돈을 가지고 있는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플레이스토어 버전, 꼭 플레이 하세요!

그것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VCGamers의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쟁 게임의 제목이었습니다. 매일 플레이하는 유사한 플래그십 게임도 있다면 댓글란을 통해 주저하지 말고 제안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