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오프라인 RPG 게임

RPG 또는 롤플레잉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PC나 콘솔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RPG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PG 게임에서는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이번에는 VCGamers가 인터넷 연결 없이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RPF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다양한 게임 시리즈가 있습니다. The Witcher와 The Elder Scrolls는 확실히 가장 흥미진진한 RPG 게임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자, 아래의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추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오프라인 RPG 게임 더 위쳐 3
더 위쳐 3. 출처: 레드불

The Witcher 시리즈의 게임 중 하나는 CD Projekt Red의 재능 있는 개발자가 개발했습니다. The Witcher 3: Wild Hunt는 훌륭한 결과를 가져온 야심찬 프로젝트이자 게임입니다.

사용 가능한 퀘스트에는 깊은 스토리가 있으며 이 게임에는 진행형 스토리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he Witcher 3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탐험으로도 유명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장비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The Wither 3: Wild Hunt는 RPG 측면이 매우 두껍고 온라인에서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엘더 스크롤 5: 스카이림

스카이림 오프라인 RPG 게임
Skyrim RPG 게임 포스터.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오프라인에서 완전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Elder Scrolls 5: Skyrim 또는 Skyrim은 확실히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목록에 포함됩니다.

스카이림은 리플레이 가치가 높은 RPG 게임입니다. 즉, 퀘스트가 "재생성"되어 플레이어에게 거의 무한한 양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길드에 들어가 잔인한 신들과 힘을 합쳐 선과 악의 삶의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중세 도시와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각 도시에는 독특하고 많은 비밀을 지닌 캐릭터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게임 경험에 추가되는 약간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Skyrim을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team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및 Xbox를 통해 Skyrim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 뉴 베가스 게임 플레이
폴아웃 뉴 베가스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Fallout: New Vegas의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수록 이 게임의 규모가 얼마나 큰지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좋은 스토리라인의 품질로 인해 이 게임은 RPG 팬으로서 플레이해야 하는 필수 게임입니다.

RPG 게임으로서 Fallout: New Vegas는 게임에서 스토리를 수행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는 대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Obsidian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으며 메인 게임보다 훨씬 뛰어난 아주 좋은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화려한 베가스 설정과 엉뚱하고 귀여운 요소는 이 게임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MIR4 NFT 알아보기, 게임 플레이로 MMORPG 획득!

엘든 반지

엘든 반지
엘든 반지. 출처: 스팀

2022년에 막 출시된 이 게임은 Dark Souls 공식을 채택하여 비밀, 보스 및 퀘스트로 가득 찬 광활한 오픈 월드에 적용합니다.

플레이어는 에 있는 콘텐츠를 완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유를 얻습니다. 엘든 반지.

플레이어는 미지의 장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Souls 게임과 마찬가지로 매우 강력하고 어려운 보스가 있습니다.

혼란 스러우면 사용 가능한 퀘스트를 따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를 통해 아무 문제 없이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RPG 게임: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 출처: Steam

이 게임은 버그로 가득 차 있었지만 CD Projekt Red의 이 게임 개발은 여전히 전 세계 RPG 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뛰어난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어를 시네마틱하고 액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각적으로 놀랍고 감동적인 스토리가 있는 공상과학 여행으로 안내합니다.

이 게임은 Fallout 및 Borderlands의 여러 측면을 채택하여 RPG 및 아케이드 요소에 혼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Watch Dogs에서 볼 수 있는 스텔스와 해킹의 개념도 취합니다. 특이하게도 이 게임에서는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이 범상치 않다.

Cyberpunk 2077의 모든 측면은 특별하며 오프라인 RPG 팬이라면 이 게임을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PC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RPG 게임에 대한 논의입니다.

Steam Wallet을 충전해야 하는 경우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로! Steam Wallet을 사용하면 위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