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5개, 할당량 낭비 방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이번에는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추천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2023년 최고의 게임입니다. 이것은 출시된 많은 재미있고 멋진 게임을 따릅니다. 게임 개발자 세계 여러 곳에서.

그래서 오늘날 점점 더 정교해지는 기술 시대에 이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계략 출시된.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할당량을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2023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5개

이번에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때 참고할 수 있는 여러 Android 온라인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이 게임들은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5가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을 참조하세요.

릴리의 카페

릴리의 카페
릴리의 카페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오프라인 게임은 Lily's Cafe입니다. 2022년 9월 PixUp Games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으로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Lily's Game은 플레이어가 작지만 번화한 마을에서 카페 주인 역할을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카페를 유명하게 만들고 음식을 즐길 고객을 데려올 수 있어야 합니다. 판매하는 음식은 맛있는 재료를 사용한 와플입니다.

Lily's Cafe에서는 손님을 위해 와플을 만들어주는 것 외에도 다음날 와플 재료를 선택하면서 퍼즐을 풀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가게도 바꿀 수 있으니 정말 재미있을 거예요! 이것은 소녀들이 관심을 갖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하우스 디자이너: 수정 및 뒤집기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2)
House Designer: Fix & Flip (출처: Google PlayStore)

두 번째로 좋은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은 House Designer: Fix & Flip으로 Karate Goose Studio에서 개발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집을 지을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House Designer: Fix & Flip은 매우 재미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세계에서 가능한 한 창의적으로 주택을 개조하고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심미적이며 우아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집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식기, 침대, 가구, 그림 및 기타 장식품을 제공합니다.

집에 뒷마당이 있는 경우 다양한 종류의 관상용 식물로 집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정원 장식을 배치하여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건축가가 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적극 권장합니다! 놀자!

마이훠궈스토리 맛집

나의 전골 이야기
마이 훠궈 맛집 (출처: Youtube/KruGames)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My Hotpot Story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iner DASH와 비슷합니다.

My Hotpot Story Restaurant에서 플레이어는 레스토랑 주인 역할을 합니다. 사장님이 되어 손님을 대하는 것도 정말 재미있어요.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골 요리를 만들고, 식료품 구매를 계획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인 My Hotpot Story는 이 게임이 요리, 쇼핑, 물건 꾸미기와 같은 관심사에 적합하기 때문에 대부분 소녀들이 플레이합니다.

봇월드 어드벤처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4)
봇월드 어드벤처 (출처: MMO Culture)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는 Botworld Adventure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숲과 사막을 탐험하는 모험에 초대됩니다.

이 게임은 Adventure가 Pokemon 스타일이고 실행할 수 있는 여러 토너먼트가 있다는 점에서 Pokemon과 유사합니다.

여기에서 점프하여 적과 싸우는 등 자신이 가진 능력을 사용하여 전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캐릭터 중 일부는 고양이, 개, 버팔로 및 도마뱀으로 게임의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Botworld Adventure는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중 하나입니다.

소닉 대쉬

최고의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5)
소닉 대쉬 (출처: Youtube/iGamePlay1224)

분명히 당신은 이 게임, 즉 Sonic Dash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2013년 SEGA가 출시한 게임은 결코 팬이 없는 게임이 아닙니다.

레이싱 애호가들에게 Sonic Dash는 완벽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가진 초능력을 사용하여 기존의 도전과 장애물을 통해 달리고 경주할 수 있습니다.

많이 달리면 Knuckles, Shadow 및 Tails와 같이 이전에 잠긴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게이머를 위한 소형 PS1 게임

바쁠 때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오프라인 Android 게임입니다.

이 5가지 게임은 보편적이니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