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슈퍼 마리오 64

특정 플랫폼의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닌텐도 스위치 캐주얼 게임과 하드코어 게임 모두를 위한 이동 장치 중 하나입니다.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가지

일본 게임 산업은 수년 동안 눈부신 예술적 걸작을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게임은 레트로 Atari 콘솔 등과 같은 여러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Nintendo Switch가 출시 이후 달성한 성과의 규모에 필적할 만한 것은 없습니다.

다른 콘솔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Nintendo Switch에는 콘솔 소유자만 상상할 수 있는 독점 게임 시리즈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게임 중에서 수년 동안 사람들이 여전히 공감하거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몇 년 동안 지속되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Nintendo Switch 게임 5개를 나열합니다. 자, 리뷰를 확인하세요!

옥토패스 여행자

옥토패스 여행자
Octopath Traveler 최고의 닌텐도 게임

닌텐도 게임 첫 번째 최고의 스위치는 Octopath Traveler입니다. Octopath Traveler는 Nintendo Switch 독점으로 처음 출시된 2018년 7월 Acquire 개발 팀과 협력하여 Square Enix에서 제작했습니다.

이 롤 플레잉 게임(RPG)은 초현실적인 게임 디자인과 몰입형 세계 구축 덕분에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Octopath Traveler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가 놀라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 8가지 모험을 탐험하는 상세한 여정을 시작하면서 8명의 여행자의 이야기를 지시합니다.

나중에 이 게임은 Windows, Google Stadia 및 Xbox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제 거의 4년이 되었지만, 광범위한 스토리텔링 및 재생 가능성 요소의 품질로 인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최고의 닌텐도 게임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모든 게임이 핵슬래시 액션이나 모험을 추구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휴식을 취하고 좋은 음악을 즐기면서 단순히 자신의 관리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는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온 후 스트레스를 풀거나 평화를 감상하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즐거운 시간 외에도 커뮤니티의 단결감과 독소가 없는 자연은 평화와 고요함을 즐기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2020년 Nintendo Switch 플랫폼 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최고의 닌텐도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슈퍼 마리오 Odyssey는 2017년에 출시된 Nintendo 독점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놀라운 세계 구축 및 플랫폼화 능력으로 인해 이 게임은 Nintendo Switch 커뮤니티 안팎에서 엄청난 갈채를 받았습니다.

Mario + Rabbids: 킹덤 배틀

Mario + Rabbids: 킹덤 배틀
게임 Super Mario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Esports입니다. 출처: YouTube/Old Classic Retro Gaming

Mario + Rabbids: Kingdom Battle은 액션 어드벤처, 전술적 롤플레잉 및 턴 기반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표현하기 때문에 한 지붕 아래 여러 장르를 결합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전합니다.

이 게임은 두 우주 사이의 크로스오버로 나오며, 그 중 하나는 Nintendo의 Mario 세계이고 Rabbids는 Ubisoft의 Rabbids 세계에서 양측이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싸우면서 플레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rio Kart Tour, Nintendo 스타일의 재미있는 모바일 레이싱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최고의 닌텐도 게임 젤다의 전설

마지막 최고의 Nintendo Switch 게임은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입니다. Nintendo Switch 전용으로 개발된 이 걸작 게임은 업계에서 액션 어드벤처 장르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어드벤처 게임의 장기적 관점에서 닌텐도가 기대할 수 있는 표준의 완벽한 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플레이어는 Link가 되어 광야를 여행하면서 멋진 풍경과 도전적인 보스 전투에 몰입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19번째인 만큼 오래 지속된 The Legend of Zelda 프랜차이즈의 매듭을 묶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