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스토어 평점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5개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Idle Cat Makeover

Play 스토어는 고유한 장르가 거의 무제한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독특한 장르는 고양이 살롱 게임입니다. 고양이 애호가라면 이 장르를 Android 스마트폰 게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고양이 미용실 게임 5개에 대해 논의합니다. 등급은 게임 플레이어가 부여한 등급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가장 신나는 택시 게임 5가지

Play 스토어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목록

다음은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목록입니다. 고양이 애호가라면 아래의 고양이 살롱 게임이 Android 스마트폰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 가상 애완동물 가게: 동물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My Virtual Pet Shop
내 가상 애완동물 가게. 출처: 플레이 스토어

My Virtual Pet Shop: Animals는 애완 동물 가게에 관한 게임입니다. 애완동물을 사고 파는 곳이 아니라, 특별히 애완동물을 돌보고 돌보기 위한 애완동물 가게입니다.

먹이를 주고, 씻겨주고, 옷을 입히고, 가게에서 애완동물과 놀면서 돌볼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잘 돌보면 레벨이 올라가고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코인으로 상점의 품질과 외관을 향상시키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4.6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한 1,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40만 건 이상의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방치형 고양이 변신: 헤어 타이쿤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Idle Cat Makeover
Idle Cat Makeover 게임 플레이의 예입니다. 출처: 플레이 스토어

Idle Cat Makeover: Hair Tycoon이라는 게임은 고양이를 위한 헤어 스타일링이나 미용실에 초점을 맞춘 게임입니다. 다양한 고양이들이 미용실에 올 것이고 플레이어들은 이 귀여운 고양이들을 대접할 것입니다.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고양이의 메이크업도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고양이를 잘 섬길 수 있다면 동전을 얻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이 코인을 사용하여 고양이 살롱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00개의 리뷰에서 별 4.6개의 상당히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다음을 통해 1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고양이 살롱 게임: 고양이 스파

게임 플레이 고양이 스파
게임 플레이 고양이 스파. 출처: 플레이스토어

Cat Spa는 고양이 살롱 게임입니다. 미학 매우 독특합니다. 이 시뮬레이션 게임은 고양이를 위한 편안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는 보스가 되어 다양한 고양이를 직원으로 모집합니다. 그러면 동물 고객이 와서 플레이어의 스파를 즐길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장식하다 더 나은 품질의 외관을 위한 스파.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동물 고객이 있습니다.

를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는 이미 500만 명이 넘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뿐만 아니라 그들이 준 리뷰도 별 4.5개로 매우 높았습니다.

고양이 살롱 게임: Pretty Pet Salon

예쁜 애완 동물 살롱
프리티 펫 살롱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 게임에서는 Pandingo, Cuby 및 다른 친구들과 함께 애완 동물 미용실 사업을 운영하게 됩니다. 다양한 손님들이 오셔서 당신이 돌봐줄 애완동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마다 돈을 받고 그 돈을 미용실을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태프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살롱에 올 게스트 스타도 있습니다.

프리티 펫 살롱은 다음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5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와 별 4.5개의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고양이 게임 – 고양이 수집가!

고양이 수집가 기능
고양이 수집가 기능. 출처: 구글 플레이

Cat Game – Cat Collector는 플레이어를 사랑스러운 고양이로 가득한 세계로 안내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돌보고 편안한 장소를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의 독특함은 모드에서도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테스트가 있으며 희귀 고양이와 같은 독특한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수집하고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수백 마리의 고양이를 제공합니다. 타워에 고양이 컬렉션을 배치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여 코인을 획득하세요.

이 게임은 5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별점 4.6점을 받았습니다. 고양이 애호가라면 사랑스러운 고양이 수집품으로 가득한 이 게임을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Play 스토어의 등급에 따른 최고의 살롱 고양이 게임에 대한 토론. Google Play 잔액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VCGamers까지 VC Market을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