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해야 할 15가지 최고의 PS3 게임, 그들은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 있는 PS3 게임 - PS3

꽤 오래된 학교이지만 PS3 또는 플레이 스테이션 3 아직도 많이 계략 여러분이 시도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라인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계략 최고의 PS3.

비디오 게임의 개발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존재는 이제 PC와 같은 다양한 장치와 모바일 장치 또는 이동하는.

장치의 용이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했습니다. 계략 모바일에서 계략 장치에서도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PS3는 이미 존재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잊을 수 없는 것 같다. PS4 그리고 PS5. 물론 이 콘솔이 여전히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계략 차세대 게임 못지않게 흥미로운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콘솔에도 여전히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3.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S4 비밀 팁

최고의 PS3 게임 행

계략 PS3는 여전히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계략계략 그것을 만드는 최신에는 여전히 많은 팬이 있습니다.

배트맨: 아캄 시티

최고의 PS3 게임
배트맨: 아캄 시티-PS3

계략 이 첫 번째 베스트는 Batman: Arkham City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동작. 심각한 범죄자를 쓰러뜨리기 위해 고담시를 탐험하는 배트맨의 모습을 연기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가 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플레이 외에 완료할 수 있는 메인 퀘스트-그의.

Uncharted 3: 도둑들 사이에서

최고의 PS3 게임
미지의 3-PS3

The Uncharted 3: Between Thieves 시리즈는 Uncharted 시리즈와 물론 PS3 콘솔에서 가장 성공적인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믹스 게임 플레이 멋진 그래픽으로 한 번 이상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Rockstar Games는 계속해서 흥미롭고 도전적인 게임을 선보입니다. 그가 만든 게임 중 하나인 Red Dead Redemption이 목록에 있습니다. 계략 최고의 PS3.

미국 카우보이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살아남게 됩니다. 그 외에도 좀비 형태의 적이 있어 확실히 게임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이전 게임과 거의 유사한 The Last of Us도 인간을 좀비나 괴물로 만드는 질병 발생에 직면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통해 The Last of Us는 스토리의 연속성을 가집니다. 그러나 먼저 이 PS3에서 스토리를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콘솔 및 PC용 GTA 5 치트 목록

GTA V

계략 다음 최고의 PS3는 이 콘솔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GTA V입니다. 번갈아 가며 플레이하게 될 3명의 캐릭터, 즉 프랭클린, 마이클, 트래비스가 있으며 각자의 스토리라인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 전에 나이가 충분한지, 정말 많은 자유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계략 긴 이야기가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다음은 목록에 있는 레지던트 이블 4입니다. 계략 최고의 PS3. Capcom에서 제작한 이 상징적인 공포 게임은 흥미롭고 긴박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계략 이것은 PS3에서 그 존재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칭찬했습니다.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최고의 PS3.

계략 이것은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특히 모드에서 흥미로운 이야기 싱글 플레이어 그래서 당신이 시도해야 하는 한 가지 이유. 그 외에도 이것은 콘솔에서 다른 많은 흥미로운 슈팅 게임의 시작이기도 했습니다.

여행

최고의 PS3 게임
저니 - PS3

이전에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 찬 여러 게임을 마친 후, 계략 이것은 상당히 평화로운 분위기를 가져 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입력 계략 Journey, 당신은 사막을 배경으로 빨간 로브를 입은 신비한 인물로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

Journey의 줄거리는 그다지 명확하지 않으며 산을 따라가며 줄거리를 따라가게 됩니다. 또한 연주 여행에 동행할 아름다운 음악 반주가 있습니다.

니노쿠니: 하얀 마녀의 분노

계략 목록에 다른 계략 최고의 PS3는 Level-5가 개발자로 만든 Ni No Kuni: Wrath of The White Witch입니다. 게임 장르 역할 놀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선보입니다.

악명 높은 2

계략 다음 최고의 PS3는 Infamous 2입니다. New Marais를 배경으로 Cole MacGrath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는 전기의 힘으로 야수를 물리치기 위해 강해지려고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1 PS4, PS5 이전 작별 시리즈

두려움

계략 이것은 드문 예입니다 장르 액션과 공포 모두 성공 장르 그만큼. FEAR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미스터리한 반주가 있는 슈팅 게임을 선보입니다.

킬존 2

최고의 PS3 게임
킬존 2 - PS3

계략 훗날 이것은 하나다. 계략 PS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FPS). 시각적으로 Killzone 2는 출시된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그 외에도 Killzone 2에 있는 무기도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신 슈팅 게임에 비해 너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아닙니다.

바이오쇼크

계략 다른 하나는 하나 계략 최고의 PS3는 Rapture라는 수중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BioShock입니다. 

플레이어는 텅 빈 도시에 좌초된 비행기 추락 생존자 잭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BioShock은 긴장감 넘치고 감성적인 스토리와 훌륭한 길항제를 제공합니다.

갓 오브 워 2 HD

최고의 PS3 게임
God of War II HD – PS3

처음에 God of War 2 HD는 PS2로 출시된 후 마침내 PS3로 출시되었습니다. Kraton 피겨와 동의어인 이 게임은 기발한 주인공이 통제 불능에 빠지는 좋은 스토리가 특징입니다.

God of War는 Kratos가 피, 비극, 혼돈으로 얼룩진 길인 그리스 판테온을 무자비하게 전멸시키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VS. PS5 디지털 에디션, 당신의 선택은?

전쟁의 신 III

계략 마지막 최고의 PS3는 차세대 콘솔에서 실제로 만나고 플레이한 God of War III입니다. 

PS3로 처음 등장한 God of War III는 God of War 시리즈의 인상적인 마지막 작품입니다. 그 외에도이 시리즈는 Kratos와 Zeus 간의 전투의 종결이기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