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Call of Duty Mobile에는 어떤 게임 모드를 선택하든 강렬한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플레이어는 달리고 쏘면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게임 초보자에게는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 플레이어가 이길 수 있도록.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하고 고수하십시오

많은 Call of Duty Mobile 플레이어는 현재 특정 무기 메타만 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초보 플레이어가 Call of Duty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요령은 원하는 것과 잘하는 것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중요한 것은 AK로 게임을 마스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AK를 고수하십시오. M4로 더 많이 죽일 수 있다면 항상 그렇게 하십시오. 그러나 기관단총이나 샷건으로 더 나은 기회가 있다면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Call of Duty Mobile에서 중요한 것은 메타가 아니라 플레이어가 무기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올바른 특전 선택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또한 Call of Duty Mobile의 일부 특전은 선택한 무기와 자연스럽게 작동하지만 다른 특전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플레이 스타일과 선택한 무기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총기를 쏘고 적을 기습하고 킬스트릭을 달성하고 싶다면 지향사격, 경량, 민첩성, 벌처가 최고의 특전입니다. SMG, 샷건 또는 완전 자동 소총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은밀한 움직임을 좋아하는 경우 권장되는 특전은 Dead Silence, Hard-wired 및 Ghost입니다.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특전을 공부하십시오. 초보자 플레이어가 최상의 결과를 원하는 경우 먼저 Perks를 혼합하고 일치시키고 전투에서 테스트한 다음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것을 분류하십시오.

직위 알기

서 있고, 쪼그리고 앉고, 엎드린 자세는 또한 삶과 죽음의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처럼 Call od Duty 모바일 팁 또한 웅크리고 엎드리면 조준선이 좁아지지만 플레이어가 웅크린 자세로 있게 되므로 항상 플레이어가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일어서서 뛰는 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모바일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적이 쉽게 죽일 수 있다고 놀라지 마십시오.

지향 발사 시기 및 ADS 시기

이러한 Call of Duty Mobile 팁도 중요합니다. 지향 사격은 플레이어가 적을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는 파편 유형인 경우에만 좋습니다. 그러나 지향 사격은 플레이어가 산탄총이나 SMG를 사용할 때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ADS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특정 시야를 원할 수 있습니다. 찾은 적을 상대로 중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죽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데스매치 제외).

플레이어가 수색 및 파괴, 깃발 뺏기, 도미네이션과 같은 특정 모드에서 게임에서 승리하기를 원할 경우 사살을 이끌 필요는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목표입니다. 많은 적을 죽이지 않더라도 플레이어는 항상 목표를 점령하는 데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죽이는 것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보상합니다. 목표는 첫 번째이고 살인은 두 번째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Call of Duty Mobile 플레이 시 친구 초대

Call of Duty Mobile에서 친구는 특히 그들이 CoD 플레이어이기도 한 경우 게임 승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 모드와 배틀로얄 모드에 적용됩니다. 초대할 친구가 없나요?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이전 경기에서 방금 만난 사람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Call of Duty 모바일 팁 비디오 보기

Call of Duty Mobile의 전문가가 되는 것은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그 때문에 YouTube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에서 놀라운 게임 하이라이트를 자랑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게시물을 읽는 모든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Perks를 추천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최고의 팁과 요령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Call of Duty Mobile에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특별한 기술을 습득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을 위해 계속 플레이

전부는 아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현실적인.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원하는 대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자주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게임 내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Call of Duty Mobile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