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AOV 영웅 5가지, 사용하기 쉬움!

AOV 영웅

게임 초심자라면 투기장 (AOV), 사용하기 쉬운 AOV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최고의 AOV 영웅은 앨리스가 서포터 존을 장악하고 퀼렌이 메인과 미드 라인을 나누던 때와 많이 달라졌습니다. 대부분처럼 MOBA 게임, 이 영웅 캐릭터의 힘은 사용자에 따라 다릅니다.

Arena of Valor 게임의 모든 영웅은 동일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영웅들은 지원을 하기 때문에 힘을 바꾸는 것이 더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현재 AOV는 플레이어를 위해 100명 이상의 독특한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AOV 영웅은 독특하고 고통스러운 상호 작용을 위해 팀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아래에서 권장하는 것처럼 사용하기 쉬운 AOV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싸고 빠른 탑업 게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초보자를 위한 AOV 영웅 목록 

이 게임의 영웅들이 다른 MOBA 게임들과 같다는 것을 알고 나면, 사용하기 쉬운 AOV 영웅들만 사용하면 됩니다. 

베라 

베라 
Hero Arena of Valor – Veera. 출처: Youtube/Arena of Valor.

Veera는 좋은 스킬 패키지를 가진 마법사 유형의 영웅입니다. 최고의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 외에도 스킬 2로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히어로 메이지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라를 꼭 해보세요. Veera는 특히 올바른 재료와 결합할 때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추천 아이템은 마법 공격력과 마법력이 높습니다. 올바른 것을 동반하는 이 영웅 기술을 배우면 Veera는 치명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토 반 

토 반
Hero Arena of Valor – Thane: 출처: Youtube/Garena AOV 인도네시아.

탱크형 영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세인. 죽어가는 동안 치유하는 Thane의 무력한 능력. Thane은 또한 느린 효과를주는 AOE (Area of ​​Effect)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팀 전투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hane이 자신의 기술에 집중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는 적을 죽이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테인의 HP가 30% 이하로 떨어지면 4초 동안 최대 HP의 24%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화 시 7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피해량을 25% 감소시킵니다.

요른 

요른 
Hero Arena of Valor – Yorn: 출처: Youtube/Arena of Valor.

AOV 게임이 시작된 이래 Yorn은 초보자들이 자주 선택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링형 영웅인 Yorn은 고통스러운 범위의 공격과 버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Yorn의 근접 기술을 사용하면 이 기술을 적중한 후 이 영웅이 하나 이상의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Yorn의 궁극기 기술은 원거리에서 발사할 수 있어 빠르게 움직이는 적을 탈출하거나 쫓는 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정말 나쁘지 않으며 매우 자주 높은 순위와 전문적인 화재를 선택합니다. 이 영웅의 약점은 큰 피해를 주지만 요른은 탈출 스킬이 없고 갱 공격에 약하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AOV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말로크 

말로크 
Hero Arena of Valor – Maloch. 출처: Youtube: AoV VO 아카이브.

초보자를 위한 다음 추천 AOV 영웅은 말로크입니다. 이 영웅의 기술은 배우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주로 서포터로 사용한다고 해서 DS 라이너로 사용한다고 해서 느려지는 것은 아니다. 

이 영웅은 Zuka와 같은 소프트 전문가 영웅에 강합니다. Zuka는 Maloch를 완전히 죽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데미지가 좋아 터프한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DS Lane 탱크는 Maloch의 방어에서 Mina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조 

전조 
용맹의 영웅 아레나 – 오멘. 출처: Arena of Valor Wiki.

Mina 외에도 Ome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 버틸 수 있는 데미지를 가진 유명한 영웅. 데미지가 좋은 오멘은 전진하는 탱크에도 강합니다. 

공격 속도와 결합하여 빠르게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파편화와 연속성의 장점과 함께 Omen에는 약점도 있습니다. 

단점은 전투에서 그들의 역할을 알기에 충분히 똑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멘 자신은 궁수나 마법사 같은 영웅에게 쉽게 패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에서만 최신 게임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