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당신이 알아야 할 M4 New State의 5가지 장점!

M4 뉴스 상태

M4 새로운 상태 현재 적을 정복하는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적을 물리치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다시 연마해야 할 개별 기술은 이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VCGamers는 이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M4를 철저히 탐색합니다. 이 무기의 장점을 포함합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M4 새로운 상태는 무엇입니까

" <yoastmark

이 무기는 M4가 다른 무기보다 더 숙련된 저항을 움직일 수 있는 돌격소총 유형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이 M4는 데미지와 연사력이 좋은 무기입니다. 데미지 43, 발사 속도 77, 사거리 35.

30개의 탄약과 8개의 탄창으로 New State Mobile에서 여러 플레이어의 부품을 고르게 만드는 데 충분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M4 New State의 5가지 장점

" <yoastmark

M4 무기의 개요를 알게 된 후. VCGamers가 이 무기의 몇 가지 장점을 설명합니다.

다음은 M4를 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는 5가지 장점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TPP PUBG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플레이어를 위한 메인스테이 무기

" <yoastmark

이 무기는 에란겔, 미라마 맵에서 소지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M4 무기를 주 무기로 사용하거나 즐겨 사용하는 무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매우 유연하다고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주무기로 사용하거나 보조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기존 성능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부착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보기

높은 데미지

" <yoastmark

M4 무기는 33-50 범위의 데미지를 가집니다. 물론 이 무기는 우수한 무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어썰트 라이플의 경우 이 무기의 데미지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머리, 몸, 다리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촬영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대로 즉사로 적을 맞힐 수 있도록 머리에 총을 쏘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매우 곧은 반동

" <yoastmark

M4의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직선적이고 지저분하지 않은 반동입니다. 어썰트 라이플 규모에서도 발사 속도가 높습니다. 반동이 좋지 않은 akm과 달리 더 잘 제어해야 합니다.

이 반동은 평소에 장거리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거리 플레이에 한계가 있는 무기에 적응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AIM도 선수들의 날카로움에 대한 훈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찾기 쉬움

" <yoastmark

M4의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이 무기를 찾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모든 지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등한 이점과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M4의 장점은 데미지와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더 빨리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약점은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적이 M4를 먼저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M4를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및 중거리 지역에서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도 그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염탐할 수 있는 TPP(3인칭 시점) 모드인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첨부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yoastmark

이것을 사용하여 첨부 파일에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M4에 가장 적합한 범위는 X3 및 C6입니다. 그런 다음 매거진 자체의 경우 빠르게 다시 로드합니다. Muzzle의 경우 compesato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ock은 확실히 Stock Tactical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립이 있는데, 그립은 플레이어의 용도에 따라 수직 그립, 라이트 그립, 레이저 그립 등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