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레벨업, 새로운 돌파구로 돌아온 란스엔터테인먼트

RansVerse

RANS 엔터테인먼트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이미 이 이름을 알고 있는 것 같다.

더욱이 RANS Entertainment는 인도네시아의 두 거물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만든 회사입니다.

RANS 엔터테인먼트는 항상 대중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제공합니다.

RANS는 또한 오늘 이 새로운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RANS의 새로운 돌파구는 무엇일까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란스엔터테인먼트

RANSVERSE RANS 엔터테인먼트
란 레벨 업

RANS Entertainment는 원래 인도네시아의 두 유명 스타인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만든 YouTube 채널에 불과했습니다.

처음에 이 가족의 YouTube 채널은 가족이 함께하는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RANS Entertainment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디지털 미디어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강력한 미디어 생태계를 만드는 디지털 세상의 RANS의 성과가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RANS Entertainment는 YouTube, Instagram, TikTok, Facebo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1억 1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높은 시청률과 참여도를 확보하는 RANS Entertainment의 전문성은 RANS Entertainment가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자산 및 지적 재산을 성공적으로 제작하는 주요 자산이기도 합니다. 

그 중 하나는 Toko Mama Gigi라는 라이브 커머스로, 인도네시아에서 조회수와 온라인 거래를 가져오는 데 가장 성공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Mama Gigi의 상점은 여러 주요 전자 상거래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 Toko Mama Gigi의 평균 총 시청자는 라이브 스트림당 50만 명에 도달하고 총 구매액(GMV)은 $800,000에 도달할 것입니다. 이 성과는 라이브 커머스가 RANS가 운영하는 유망 사업 중 하나임을 보여줍니다.

디지털 미디어의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가는 RANS Entertainment의 혁신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구자로서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는 새로운 혁신을 멈추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그들은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분야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잠재력과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 왕국의 강점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RANS는 리그 1에 성공적으로 합류한 RANS C FC의 성공과 함께 종종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등 여러 요소를 결합하여 스포츠테인먼트가 되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합니다.

앞서 RANS 엔터테인먼트와 SCM은 RANS 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 RANS Sport, RANS C FC와 Vidio, Nex Parabola, O Channel 등 SCM의 플랫폼을 통해 모든 경기를 중계함으로써 2021년 지방 3개 리그의 구현을 지원했다. .

RANS Entertainment는 인도네시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미디어 생태계를 만드는 데 RANS가 가진 큰 잠재력을 인식하고 이제 Surya Citra Media와 협력하고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RANS Entertainment에 대한 SCM의 투자와 함께 Raffi Ahmad는 이 시너지 효과가 Emtek 에코시스템의 디지털 비즈니스에 대한 지원 및 액세스와 함께 RANS 그룹을 발전시키는 데 특별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낙관합니다.

RANS Entertainment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는 현재 점점 더 장악하고 있는 비즈니스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RANS C FC로 성공을 거둔 Raffi Ahmad는 현재 IBL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으며 IBL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유일한 데뷔 팀인 그의 농구 클럽인 RANS PIK Basketball과 함께 다시 스포츠 사업에 손을 댔습니다.

공과 농구 클럽뿐만 아니라 Raffi Ahmad가 지금까지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른 스포츠에서 클럽을 결성할 것이라고 보고되었습니다. 

엔터테이너이자 기업가로서 RANS의 새로운 비즈니스 구축 노력은 여전히 그의 역량과 강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RANS의 강점을 보완할 또 다른 사업은 FMCG 분야입니다. 

요식업 전문가이기도 한 RANS 위원인 개성 팡가렙은 머지않아 수백 개의 요식업 매장이 대중에게 소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RANS 엔터테인먼트의 New Break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ffi Ahmad가 바라보고 있는 비즈니스 기회는 여전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인도네시아가 메타버스 기술 추세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조만간 정부 기관과 인도네시아 기업이 가상 세계로 전환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Joko Widodo 대통령의 발언과 일치합니다. 

Raffi Ahmad는 Metaverse를 통해 정교한 디지털 세계의 개념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는 현재 메타버스 사업 개발에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다른 청년과 협력하고 있다. 

이전에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십 리드를 역임한 Google은 특별한 전문 경력 배경을 통해 인도네시아 YouTube의 전략적 파트너십 관리자로도 재직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 경력에서 그는 Up Banx의 설립자 및 CEO,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및 회장, ModalRakyat의 공동 설립자 및 주요 커미셔너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제 Raffi Ahmad는 Wafa Taftazani를 임명하여 Metaverse 비즈니스 개발에 시너지 효과를 냈습니다.

Wafa Taftazani가 RANS Entertainment에 합류함으로써 메타버스 사업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RansVerse.

메타버스 라피 아마드
랜스버스
또한 읽으십시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소개와 함께 RansVerse 오늘 ILO 이전(Initial Land Offering) 기간도 RansVerse.

어디에서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RANS 전략적 파트너에게 판매가 열릴 것입니다. RansVerse 미래에.

ILO 이전 기간이 끝나면 ILO 메커니즘을 통해 판매가 공개됩니다.

RansVerse의 토지는 전 세계 누구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NS와 SCM 같은 대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마스개상과 마스와파 같은 비범한 젊은이들의 이름, RANS가 한층 더 레벨업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RANS에서 태어나는 새롭고 더 큰 것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앞으로 RANS의 중요한 이정표를 완성할 것입니다."라고 Raffi Ahmad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Nagita Slavina는 앞으로 RANS가 계속해서 혁신하고 모든 상황에 적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으로 RANS가 계속 되기를 바랍니다. 레벨 업, 더 높이 올라가고 항상 큰 것을 생각해냅니다.," 나기타가 덧붙였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아쿠앙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