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좋은 치유 기술, 완전한 역할 명사수 vs 지원, 누가 이기나요?

역할 명사수 대 지원

명사수와 지원 역할은 무엇입니까?

안녕 Vicigers! 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 영웅 6개로 나뉘는 영웅 역할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계략 이것. 6일 역할 이것은 명사수, 탱커, 전투기, 암살자, 지원하다, 그리고 마술사. 각각의 역할 각각의 임무와 기능이 있습니다.

영웅 역할 발생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팀파이트 전투에서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역할 지원. 왜냐하면 역할 이것은 싸우는 팀에게 의료 팀과 같습니다.

대부분 역할 지원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자신과 팀원에게 피를 더하는 능력. 이것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행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

역할 지원 동료가 게임에서 이기도록 도울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팀파이트 사용하여 기술 그것은 있다. 배달되지 않더라도 손상 큰 역할이지만 역할 이것은 매우 유용할 때 팀파이트 발생하다.

하지만 파라 역할 지원 그것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걸림돌이 되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사용하지만 항목 자신을 강화하지만 여전히 그의 이름도 지원하다 피가 매우 묽어야 합니다.

이것은 적이 공격하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영웅 꽤 쉽게. 따라서 사용하여 재생 역할 지원 적의 표적으로부터 위치를 지키려면 영리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역할 그것은 또한 정말로 의존합니다 기술 그것은 있다. 그러므로 만일 기술 그들은 쿨 다운, 그 순간 상대방이 공격하면 매우 위험합니다.

게다가 역할 지원, 너무있다 역할 명사수 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알려진 역할 들어갔다면 신 늦은 경기. 이것은 운명이기 때문이다. 역할 명사수 빛날 수 있게 늦은 경기.

역할 명사수 진입하면 적의 방어를 매우 쉽게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영웅 두꺼운 유조선 들어갈 때 파괴하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늦은 경기.

왜냐하면 파라 화성인 갖춘 기술 만큼 잘 기술 패시브가 제공합니다 손상 입력하면 너무 큽니다. 늦은 경기. 그게 장점입니다 역할 막스맨, 역할 들어갔다면 빛날 늦은 경기.

그러나 약점의 역할 이것은 만약 명사수 할 수 없어 농업 일찍 그리고 게임 중반, 그러면 전체를 만드는 데 방해가 될 것입니다. 항목 그가 필요한 것. 또한 직책은 명사수 적의 표적이 되어 쉽게 죽고 싶지 않다면.

누가 이겼어?

둘 다 있으면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역할 이것은 실제로 두 팀 모두에서 사용합니다. 전체 지원 그리고 만점사수. 두 번째 경우 역할 이것은 싸움 중이고 누가 지배하고 전투 즉에서 이길 것인지는 분명합니다. 역할 명사수, 만약 파라 역할 명사수 할 것 농업 잘 그리고 효율적으로.

파라 역할 지원 또한 가지고 기술 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는 명사수 하는 동안 농업. 역할 지원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술 팀원의 피를 회복하고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기술 상대의 움직임을 매우 방해합니다. 기억하다 역할 지원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소평가한다고 말할 수 있지만, 역할 지원 하는 동안 필요할 것입니다. 팀파이트.

언제 역할 명사수 할 것 농업 객관적으로 플레이하면 아무도 가하는 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 역할 이것. 그러나 만일 파라 명사수 할 것 농업 완벽하지 않고 객관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음으로써 물론 이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분석은 현재 진행 중인 전투로 인해 정확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에만 의존하지 않는다 기술 각자 소유 영웅 물론이지만 기술 높은 역학도 이 전투의 승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능력있으면 소용없다 기술 ~에서 영웅 매우 아프지만 만약 메커니즘 기술 전혀. 그래도 적에게 쉽게 패하고 반격할 것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에서 승리의 열쇠 계략 이것은 단지 의지하는 것이 아니다. 기술 각자 소유 영웅 단지.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General Void의 피부와 꼭 알아야 할 3가지를 엿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