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암호화 플레이 전략

세계 최고의 거래소 -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특히 아직 초보자인 경우 Crypto를 플레이하는 것이 부주의해서는 안 됩니다. FOMO 때문에 입력하는 것은 빈번한 실수입니다.

최근 암호화폐를 포함한 금융기관의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전통적인 자산과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속성이 다릅니다.

투자자가 암호화폐 거래에서 공식화하는 암호화 플레이 전략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파는 일련의 규칙을 정의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일일 거래, 선물 거래, 고주파 거래(HFT), 달러 비용 평균화 및 스캘핑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암호 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투자를 시작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암호화폐 투자는 위험성이 높은 활동임을 알아야 합니다. 투자 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요약: 9월 IV주

홀드

플레이 크립토
유산

HODLing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오랫동안 보관하는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자산 가치 증가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HODL 전략으로 암호화폐에서 수익을 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HODLing을 통해 투자자는 장기간 투자할 때 장기적인 가치 상승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단기 변동성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고가에 사면서 저가에 매도하는 위험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HODL 전략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금, 은과 같은 상품이나 미국 달러, 유로와 같은 명목 화폐에 비해 역사가 짧기 때문에 자금 세탁과 같은 사기 행위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일부 국가에서는 디지털 자산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암호화폐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러 비용 평균화(DCA)

플레이 크립토
비트코인

DCA 크립토 플레이 전략에서는 일정 금액을 주기적으로 투자하지만 조금씩 투자하여 트레이더가 자산을 시장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상승하는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러 비용 평균화 전략을 사용하려면 정해진 시간 동안 선택한 암호 화폐에 투자할 고정 금액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시장 움직임에 관계없이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투자합니다.

달러 비용 평균화 전략을 사용할 때 시장의 최고점과 최저점에서 구매합니다. 또한 DCA는 한 번에 많은 양을 투자하는 것처럼 극한의 고저점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택한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를 원활하게 합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전략이기 때문에 암호화 자산을 거래할 때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암호화 거래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자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스캘핑

플레이 크립토
무역

스캘핑은 수익을 내기 위해 시장의 비효율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다 스캘핑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거래량을 늘려야 합니다. Scalpers는 그날의 진입 또는 퇴장 지점을 결정하기 전에 과거 추세와 거래량 수준을 확인합니다.

위험에 관계없이 현명한 거래자는 나쁜 거래 경험을 피하기 위해 마진 요구 사항 및 기타 중요한 규칙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스캘핑은 유동성이 높은 시장을 선호합니다. 시장에 진입하거나 퇴장해야 하는 시기를 상당히 예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래 또는 대형 트레이더는 일반적으로 이 전략을 활용하여 대규모 포지션을 거래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삽화

스윙 트레이더는 약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시장 변동성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기본 및 기술 거래 지표를 사용하여 전략을 형성합니다. 스윙 트레이딩에서 트레이더는 암호화 자산 가격을 추적하고 투자 결정을 내릴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반면 스윙 매매는 빠른 판단과 실행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트레이더는 매일 거래를 하지 않더라도 매일 활발하게 활동하고 시장을 측정해야 하므로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전략입니다.

그러나 봇과 암호 신호는 스윙 거래를 보다 신속하게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화 기술의 예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 로봇은 특정 기준이 충족되면 사람의 개입 없이 시장을 스캔하고 자산을 사고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거래 동향

플레이 크립토
비트코인

추세 거래 또는 포지션은 방향성 신호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몇 달 동안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트렌드 트레이더는 트레이더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할 때 숏 포지션에 진입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상승하는 시장 움직임을 예측한다면 장기적으로 투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투자 전략의 성공을 높이기 위해 이동 평균 수렴 발산 및 확률 오실레이터와 같은 지표를 사용하여 추세 반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초보자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투자와 관련된 재정적 위험에 대해 우려하기 때문에 트렌드 트레이딩이 그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보 트레이더든 숙련된 트레이더든 자금을 투입하기 전에 실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암호 화폐를 플레이하는 최선의 방법이나 최악의 방법은 없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을 위한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최고의 트레이딩 앱을 찾고 계시다면 암호화폐, 먼저 재정 또는 투자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감수하고자 하는 위험 수준과 함께 투자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려는 자산 클래스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주문 유형과 같은 암호화폐 거래의 기본 사항을 숙지하고 채택할 거래 지표를 결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은 암호화폐 예치금입니다.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고 싶을 때 DYOR를 계속하십시오. 따라서 암호화 자산에 대한 광범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은 다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비트마트, 유니스왑 그리고 팬케이크 스왑.

VCG 토큰은 이제 유일한 교환 매체입니다. RansVerse, RANS 엔터테인먼트의 협업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

암호화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