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 확실히 현금!

좋은 암호화 기초

Vicigers 친구들이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먼저 크립토 플레이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게하지 마십시오!

점점 더 발전하는 기술 발전 덕분에 이제 모든 것이 완전히 디지털화되었습니다.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디지털 지갑 애플리케이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디지털 화폐도 있습니다. 이 디지털 통화는 종종 암호 또는 암호 화폐라고 합니다.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비트코인입니다. 그러나 유형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이더 리움, 잔물결, 라이트코인, EOS, Tether 및 기타 다수.

따라서 암호화 게임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기술의 발전과 함께 젊은이들의 투자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있다. 운 좋게도 이해하기 쉬운 작업 방식으로 최고의 투자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금, 금, 주식, 뮤추얼 펀드, 부동산과 같은 많은 유형의 투자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방법을 배우면 게임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할 때 먼저 비트코인에 대해 배우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비트코인을 플레이하는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방법은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것입니다. 따라서 특히 초보자를 위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더 완벽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취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드랍

에어드랍 $VCG
Airdrop $VCG에서 무료 crytpo 받기

에어드롭은 새로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소개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는 자본 없이 이 비트코인 투자 방법을 시도하여 무료로, 즉 자본 없이 코인 또는 암호화 토큰의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최자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무료 암호 화폐 상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암호화폐를 받으려면 암호화폐 지갑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에어드롭 프로젝트를 공유해야 합니다.

암호화 수도꼭지

디오르
암호화폐 수도꼭지에서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

Crypto Faucet을 플레이하면 동영상 시청, 퀴즈 풀기 등과 같은 작업을 완료할 때 특정 암호화폐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장되는 코인은 COMP 및 MATIC과 같은 알트코인입니다. 이러한 자산을 초기 투자 자본으로 사용하거나 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자산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히 필링 $VCG 질문, VCGamers x CryptoSRoom, 커뮤니티 토크 개최

캐쉬백

수동 소득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

여러 앱, 전자 상거래 및 핀테크 회사는 이제 현금 또는 보상 포인트 형태의 캐쉬백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 캐쉬백도 제공합니다.

핀테크 회사인 BlockFi는 이전에 새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한 첫 90일 동안 1.5~3.5%의 캐쉬백을 제공했습니다. 상금은 암호화폐 지갑으로 이체하여 자금을 투자하거나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캐쉬백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는 Gemini 및 Upgrade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안내

이것이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잃지 않으려면 이 투자의 세계에 뛰어들기 전에 먼저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