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팀 목록 및 일정

MPL 시즌 11, MPL ID 시즌 11 로스터 MPL ID 시즌 11 1주 차 일정,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일정은 e스포츠 팬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 되었습니다. MLBB. 그 이유는 그들이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팀의 프로 선수들의 행동을 기다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MPL 인도네시아 S11 일정과 함께 참가팀 명단을 논의할 예정이다. MPL S11이 언제 시작되는지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팀 목록

명단 잠금 MPL ID S11
명단 잠금 MPL ID S11

이전 MPL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11에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싸울 8개 팀이 있습니다. 다음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토너먼트에 참가할 8개의 인도네시아 팀입니다.

  • 분신
  • 아우라 파이어
  • 비게트론 알파
  • 에보스 레전드
  • 괴짜 FamID
  • 오닉 e스포츠
  • 반란 시온
  • RRQ 호시

전체 명단과 8개 팀에서 경쟁할 선수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식 MPL 인도네시아 트위터에 따르면 모든 팀이 선수 또는 명단 잠금을 결정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MPL Indonesia의 트윗을 통해 올해 MPL과 MDL에 참가하는 모든 팀이 각자의 로스터를 결정했습니다.

각 팀의 로스터에 대한 공지가 있을 시 VCGamers에서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올해 MPL 인도네시아에 참가할 8개 팀을 알게 된 후 MPL ID S11의 다음 일정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또한 읽기: 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MPL ID 시즌 11 일정

인도네시아 MPL 컵
인도네시아 MPL 컵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은 2023년 2월에 시작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발표는 이벤트 중에 유출되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Mobile Legends: Bang Bang의 개발자인 Moonton이 2023년 모바일 게임 토너먼트 일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번 유출을 통해 그들은 인도네시아 MPL을 포함해 2023년 2월부터 5월까지 전 세계 MPL이 개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한두 가지 이유로 일정이 연기될 가능성도 있다. 지난해 MPL을 보면 올해 MPL도 2월에 있을 가능성이 크다.

안타깝게도 MPL Indonesia S11이 언제 시작되는지에 대한 공식 날짜는 없습니다. MPL은 MLBB 팬들이 기다려온 Mobile Legends 토너먼트입니다.

또한 읽기: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MPL S11의 서프라이즈

오닉 e스포츠
ONIC Esports MPL ID S10 우승자

MPL Indonesia S11은 MLBB e스포츠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했던 작년 MPL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 확실합니다.

Moonton Indonesia의 홍보 매니저인 Azwin Nugraha는 다음을 통해 말했습니다. 요두, 팬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약 3~5개의 놀라움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놀라움의 추정치는 팀 슬롯 추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플레이어 이적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더욱이 MPL ID S11은 더 많은 MLBB e스포츠 팬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더 큰 용량의 새로운 장소에서 개최된다는 소문이 돌았다.

따라서 MPL 시즌 11을 기대하고 있는 Vicigers는 현재 일시 및 장소 등 전체 일정에 대한 공식 발표가 없기 때문에 2023년 2월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MPL Indonesia S11의 팀 목록 및 일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용 다이아몬드 충전의 필요성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