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와 협력

RansVerse AGI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RansVerse 와 협력하다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 (AGI). 나중에 AGI는 곧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VCGamers 그리고 그 UpBanx.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 애호가 수가 증가했습니다. 게임은 격리 기간 동안 선택한 대안 활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Newzoo Global Games Market Report 2020에 따르면 모바일 게임의 전 세계 매출은 2020년에 13% 증가했으며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2023년에 30억 명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의 급속한 성장을 돕는 조직인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가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게임 산업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회원은 게임 개발자에서 게임 퍼블리셔에 이르기까지 게임 산업 생태계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로 구성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RansVerse와 AGI의 협업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최근 AGI는 인도네시아에서 첫 번째 메타버스에 진출하여 협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RansVerse. 이 협력은 특히 Web3 생태계에서 게이머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중에 RansVerse에서 커뮤니티 구성원은 회의에 참석하고 다른 구성원과 가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커뮤니티는 이동 비용이나 번거로움 없이 어디에서나 게임을 하고 NFT를 생성하거나 함께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AGI는 RansVerse에 가상의 땅을 갖게 되어 게이머들이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함께 관전하고 프로 선수들과 만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e스포츠 선수들의 씨앗을 찾는 장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am Ardisasmita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 부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ansVerse 이를 통해 인도네시아 및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할 현지 게임 개발자의 노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RansVerse는 인도네시아의 게임을 더 넓은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세계 무대 모두에서 현지 게임이 더 성공하고 더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GI와의 협력은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게이머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AGI의 존재는 또한 특히 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인재를 준비함으로써 게임 개발 부문의 중요한 과제에 대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VCGamers Sony Subrata의 CEO 겸 공동 창립자는 이 협업을 높이 평가하고 환영했습니다. 여행 VCGamers 여전히 길고 많은 당사자, 특히 게임 산업 자체의 협력으로 확실히 발전할 것입니다.

"우리는 AGI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향후 채택을 위한 매우 광범위한 시장을 열 것이라고 믿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한 많은 협업 시너지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갈 길이 멀고 이 협력만으로도 RansVerse가 더 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RansVerse, RANS Entertainment에서 지적 재산권 소유자로 알려져 있으며, VCGamers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자로서 Shinta VR은 메타버스 세계 개발자로서 UpBanx는 금융 및 유동성 파트너입니다.

참고로 RansVerse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VCGamers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RansVerse의 다양한 항목은 나중에 NFT로 변환됩니다. RansVerse Builder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NFT 형태로 아이템을 생성하고, 판매 또는 구매하고, 투자하고,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NFT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 및 게임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지역 및 국제 게임 커뮤니티를 포함하는 이 플랫폼을 의미 있게 만들 계획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이들은 인도네시아의 383개의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다음과 같은 형태의 암호 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줍니다.

지금까지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AGI 소개

AGI RansVerse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는 RansVerse와 협력했습니다.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는 인도네시아에서 비디오 게임 산업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조직입니다.

AGI는 실제 산업 경험을 가진 활동적인 전문가들이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 회원은 인도네시아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GI는 또한 비즈니스 개발, 인적 자원 개발 및 규제 옹호를 통해 산업 성장을 추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