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는 이유에 대해 밝힙니다.

1 VCG 토큰

대중은 $VCG Token을 포함한 VCGamers에서 발표자이자 인플루언서인 Raffi Ahmad의 위치에 대해 궁금해할 것입니다.

이는 릴리스에서 Raffi Ahmad의 존재와 $VCG 토큰과 관련된 여러 의제를 따릅니다.

Raffi Ahmad는 자신이 VCGamers의 투자자임을 밝혔습니다.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한 이유

VCGamers
VC 시장

Raffi는 VCGamers의 투자자 중 한 명입니다.

란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가 주도하는 시드펀딩에 투자 비넥스트.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좋은 기초

Raffi Ahmad는 VCGamers에 투자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Raffi Ahmad가 투자하는 이유는 VCGamers의 펀더멘털이 좋기 때문입니다.

이는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Indodax 및 VCGamers와 함께 Instagram Live에서 Raffi Ahmad가 전달한 내용입니다.

"우리가 파트너를 찾는 첫 번째 일은 기본을 먼저 보는 것입니다. VCG는 또한 강력한 펀더멘털을 가진 회사 중 하나입니다."라고 Raffi Ahmad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Raffi는 VCGamers에는 해당 분야에서 유능한 인적 자원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기본이 뭐야? 인적 자원도 좋고 상상만 해도 VCG는 투자하는 RANS뿐만 아니라 회사 RANS huh가 아니라 크고 국제적인 회사입니다. 다국적 기업들이 VCGamers에 합류하기를 원한다고 상상해보세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체로 Raffi Ahmad는 VCGamers의 좋은 펀더멘털 때문에 투자를 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보는 것은 기본입니다. VCG를 보면 기본이 좋습니다. 협업 기회를 제공해준 VCG와 VCG 친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큰 기회

Raffi는 또한 그가 VCGamers에 투자한 또 다른 이유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VCGamers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RANS에게는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가능성 왜냐하면 우리는 파트너를 보면 우리의 약점이 무엇인지 항상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능한 나에게 없는 빈 공간을 채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게임 세계로 들어가기

Raffi Ahmad는 게임 세계에 진출하고 싶었기 때문에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게임도 없고 할 사람도 없다.만들다 게임이지만 분명히 VCG가 있습니다. 그리고 VCG에서도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Raffi Ahmad는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VCG 토큰 신규 4 - VCGamers에 투자
VCG 토큰

Raffi Ahmad가 한 말은 확실히 그의 입장에 대한 대중의 질문에 답한 것입니다.

“이것이 또한 혼란스러웠던 사람들에 대해 많은 설명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ffi는 VCG를 지지하기 때문에 4월 1일에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afa는 $VCG 토큰이 VCGamers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VCG 토큰이 출시되기 7개월 전에 이미 VCGamers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펀더멘털이 확실하고 지속 가능한 현금 흐름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면 토큰을 출시할 것입니다. 따라서 토큰은 우리가 돈을 벌거나 현금을 모으는 방법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개발자가 팔고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블로그 대회, 수백만 루피아 상금에 참여하세요!

그는 자신의 파티가 가능한 한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투자자의 좋은 이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RANS와 우리 또한 VCGamers가 관련된 모든 투자자들의 좋은 이름을 유지할 것이라고 믿으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Raffi Ahmad Buka-bukaan Soal Alasan Investasi di VCGamers"에 대한 2 댓글

  1. 지오

    대단한 AA 라피, 깡통이 아니라 개발팀 회장을 뽑는게 잘못된게 아니야 ??

  2. 그래 낙원

    국민의 자녀를 위한 최고의 증표... 속으로 들어와서도 몰랐기 때문에 아직도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모르셔도 아깝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