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ked Skin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2월

세이버 아이언 후드 스킨 스타라이트 2월

2023년 2월 게임에 등장하는 Leaked Skin Starlight 2월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2023년 2월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킨을 받을 주인공은 세이버라고 합니다.

게임에서 암살자 역할을 하는 영웅 모바일 레전드 2023년 2월에 스타라이트 스킨을 받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세이버를 더 멋져 보이게 할 것입니다.

또한 Moonton이 항상 문제를 제기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킨 그것은 게임에서 당신을 더 세련되게 만들 수 있도록 흥미 롭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출시되는 스킨들도 다양한 효과로 흥미롭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Beatrix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2023년 2월 별빛 피부 유출

세이버 아이언 하운드 스킨 스타라이트 2023년 2월
출처: 유튜브/iCoCow

2023년 1월 별빛 스킨이 출시되어 영웅들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아몬 전자.

다음 달에는 2023년 2월 별빛 스킨도 출시됩니다. 지금. 물론 여러분은 어떤 영웅이 2023년 2월 Mobile Legends Starlight 스킨을 받을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거셉을 오래 사용하지 않고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여기에서 Mobile Legends 충전

떠도는 정보에 따르면 스킨을 받을 영웅은 세이버.

세이버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암살자. 이 영웅은 다음 달 별빛 스킨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물론 사용자에게 희소식입니다. 무력. 이 스킨의 존재로 인해 별빛 스킨을 최신 모습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통 중인 디스플레이에서 세이버는 파란색 계열의 옷을 입고 있다. 오른손과 왼손에 무기를 장착하고 있어서 더욱 남자다워 보입니다.

확실히 당신은이 피부를 바로 기다릴 수 없어? 그러므로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 250개로 에픽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킬 히어로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

세이버 아이언 하운드 스킨 스타라이트 2023년 2월
출처: YouTube/iCoCow

3개의 주요 세이버 영웅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모든 영웅과 마찬가지로 사용할 영웅의 기술을 알고 숙달해야 합니다.

기술을 알고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영웅을 더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을 마스터하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공격 또는 방어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생존, 도망 또는 도망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의 니즈가 무엇인지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결함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멋진 세이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 기술의 세부 사항입니다.

패시브 스킬 - 적의 파멸

세이버 아이언 후드

세이버의 패시브 스킬은 적의 베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세이버 공격은 5초 이내에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에서 8로 감소시킵니다.

기술 1 – 선회 검

1스킬 세이버 아이언 하운드
출처: YouTube/iCoCow

스킬 1 세이버는 궤도를 도는 검입니다. 이 스킬은 세이버가 검을 쏘고 검을 둘러쌀 수 있게 해줍니다.

검에 맞은 적 영웅은 210(+6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지속되는 한 검이 계속 작동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면 그는 자신에게 있는 검을 던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공격은 주 대상에게 210(+6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하지만 이 1 Sabre 스킬은 미니언에게 50% Damage만 느끼게 합니다.

게임 초반에 이 스킬을 선택하면 빠르게 라인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충전

2스킬 세이버 아이언 하운드
출처: YouTube/iCoCow

2스킬 세이버는 차지입니다. 이 영웅은 어딘가로 빠르게 이동할 것입니다.

그 후 그는 상대의 영웅과 충돌합니다.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영웅은 80/100/120/140/160/18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 스킬은 여명의 땅에서 다른 영웅을 상대할 때 전쟁을 시작하거나 도망칠 때 정말 적합합니다.

스킬 3 – 트리플 스윕

3스킬 세이버 아이언 하운드
출처: YouTube/iCoCow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스킬 3 또는 세이버의 궁극기 스킬은 트리플 스윕입니다. 상대의 영웅을 향해 달려가 1.2초 동안 펀치를 날립니다.

그 후 그는 다른 데미지로 세 번의 연속 베기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는 적 영웅이 120(+ 10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만큼 적중하도록 합니다.

한편, 세 번째 베기는 상대를 240(+20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만큼 명중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세이버 빌드 아이템 5개

피부 유출이 돌고 있지만 아직 Moonton의 공식 정보를 기다려야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Moonton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지고 흥미로운 영웅 스킨을 항상 제공합니다.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