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Marrow Genshin Impact 2023의 위치

수정 골수의 위치

Crystal Marrow는 특히 Ascension Alloy 및 Sayu 재료를 위해 다양한 위치에서 찾을 수 있는 Genshin Impact의 광물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에서 Crystal Marrow를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다음 위치를 보자!

또한 읽기: Genius Invocation TCG, Playing Cards A la Genshin Impact!

Crystal Marrow Genshin Impact 위치

Crystal Marrow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사용 가능한 위치에서 그것을 집어드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플레이어는 다른 재료와 마찬가지로 Crystal Marrow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따라갈 수 있는 Crystal Marrow의 위치와 파밍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북부 야시오리 섬

크리스탈 골수 야시오리 섬
야시오리 섬의 수정 골수 재배 루트.

Crystal Marrow를 재배하는 첫 번째 경로는 Yashiori Island의 북쪽입니다. 이나즈마의 특산 광물로 이나즈마의 세 번째 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시작하는 방법은 Shimenawa 유물과 Severed Fate의 상징 영역으로 순간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텔레포트 후 북쪽, 즉 Musoujin Gorge로 향해야 합니다.

그 지역에서 Electro Archon이 패배시킨 거대한 뱀의 뼈 밑에 위치한 많은 수정 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세븐의 동상으로 순간이동하여 강을 건널 수 있습니다. Crystal Marrow의 위치인 뼈나 화석 잔해가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야시오리 섬 왼쪽의 웨이포인트로 순간이동하여 대뱀 화석에 있는 나머지 수정 골수를 수집합니다.

또한 읽기: 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남쪽 야시오리 섬

남쪽 야시오리 섬
Crystal Marrow 남쪽의 Yashiori 섬.

크리스탈 골수를 얻을 수 있는 장소는 야시오리 섬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북쪽에서 수정 골수를 모두 얻은 후에는 이전 아티팩트 도메인으로 텔레포트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위의 이미지와 같이 남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Great Serpent 화석 아래에 있는 수정 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Formation Estate라는 도메인으로 순간이동하여 Serpent's Head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많은 Crystal Marrow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섬의 남쪽에 있는 경유지로 텔레포트하면 자코츠 광산 지역에 수정 골수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타타라스마의 크리스탈 골수

다타라츠나의 크리스탈 골수
타타라츠나의 크리스탈 골수.

야시오리 섬 외에도 타타라수나 지역에서 크리스탈 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섬의 개체 수는 야시오리 섬보다 적습니다.

그러나 추가 Crystal Marrow는 Alloy 레벨을 올리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유약.

이나즈마의 특별한 광물을 얻으려면 칸나즈카 섬의 타타라수나 북부에 있는 경유지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후 남쪽으로 향하는 위 이미지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섬에서 수집할 수 있는 Crystal Marrow가 있을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나즈마 시 상인들에게서 살 수 있는 나쿠의 위드와 같은 수정 골수는 살 수 없습니다.

추가 팁으로 크리스탈 골수를 찾을 때 파티에서 고루를 사용하면 미니맵에서 광물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rystal Marrow 농장 위치 및 경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제네시스 크리스탈 탑업, 탑업 니즈 충족 원신 임팩트 다른 사람들은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