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시즌3 제작중, 곧 개봉!

원펀맨 시즌 3

Anime One Punch Man의 팬이라면 One Punch Man 시즌 3이 2023년에 곧 출시될 예정이므로 기뻐하세요.

2022년 8월 18일 목요일 원펀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M S3가 제작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원펀맨 시즌 3

하나 <yoastmark class=

One Punch Man 시즌 3은 나중에 Arc Monster Association의 만화를 각색합니다.

따라서 만화를 따르지 않는 분들을 위해 영웅 협회와 괴물 협회 사이의 많은 장대한 전투를 목격할 준비를 하세요.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은 당신이 속편을 기대하기에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OPM 팬으로서 오랫동안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속편을 기다려왔습니다. 그 이유는 시즌2가 2019년에 방영되었기 때문에 OPM에서 시즌3까지의 간격이 4년으로 상당히 길기 때문이다.

다만 현재까지 정확한 출시일에 대한 발표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작년에 시작된 제작 과정을 통해 이 애니메이션의 세 번째 시즌이 2023년에 출시될 수 있기를 모두 희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출시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만, 원펀맨 시즌3 관련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진격의 거인(AoT) 최종 시즌 일정 공식 발표!

원펀맨 줄거리

하나 <yoastmark class=

원펀맨은 사이타마의 삶에 대한 이야기로, 그는 25세의 남자로 너무 강해지면 지루함을 경험합니다. 

한 번의 펀치로 다양한 유형의 적을 파괴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영웅과 악당으로 가득한 세상에 살다가 지루함을 풀기 위해 영웅 협회에 가입하기로 결정합니다.

치열하게 싸울 수 있는 상대를 찾는 것이 목표다.

원래 웹툰으로 쓰여진 이 만화는 2009년 초에 One이라는 만화가가 만들었습니다. 

웹툰이 국제적인 성공을 거둔 후 2012년 6월 Yusuke Murata의 삽화로 만화를 리메이크하여 일본의 Weekly Young Jump에서 출판했습니다.

원펀맨은 전 세계적으로 3,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만화 중 하나로 선정되어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원펀맨 시즌 1은 MADHOUSE 스튜디오에서, 시즌 2는 JC Staff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원펀맨 시즌3의 경우 MAPPA에서 제작을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5가지 팁

그래서 이번에는 원펀맨 시즌 3에 대한 논의입니다. 추후 이 애니메이션의 출시 일정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여전히 좋은 소식을 기다려야 합니다.

가제트 및 게임에 대한 다른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are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