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GameHouse PC 게임 컬렉션, 향수를 불러일으키자!

게임 하우스-PC-오래된-올드-뉴

이번에는 구형 게임하우스 PC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2000년대에 태어난 Vicigers에게는 매우 친숙한 게임입니다.

PC에서 온오프라인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GameHouse라는 이름이 익숙하실 겁니다.

예, 그들은 크고 유명한 이름을 가진 게임 개발자 중 하나입니다.

그 인기는 신나고 재미있는 게임을 다양하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게임하우스를 다시 한 번 알아가서 그리워 해보자.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올드 하우스 PC 게임

게임 하우스-PC-오래된-올드-뉴
게임하우스 (출처: 두니아게임즈)

GameHouse는 실제로 게임의 이름이 아니지만 GameHouse는 온라인 게임의 배포자이자 개발자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여러 회사에 배포된 많은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ameHouse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GameHouse의 여러 게임이 마니아가 텅 빈 적이 없었기 때문에 당시 가장 좋아했던 게임 1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게임 산업이 등장하고 발전하면서 서서히 최신 게임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여러분의 옛 친구가 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오래된 학교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다음은 많은 사람들이 PC 앞에서 몇 시간 동안 집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게임 목록입니다.

Barbie as Rapunzel A Creative Adventure (2002)

오래된 집 PC 게임 (1) - 라푼젤
Barbie as Rapunzel: A Creative Adventure (출처: yeonkawai)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모험을 좋아하는 라푼젤의 역할을 합니다.

성을 파괴하고 스테판 왕자를 돌로 만든 주문이 있습니다.

라푼젤의 임무는 성을 다시 장식하고 스테판 왕자가 다시 인간으로 변할 수 있도록 잃어버린 보석을 찾는 것입니다.

모든 일이 끝난 후 라푼젤은 제 시간에 왕국을 구하고 가장 무도회를 열 수 있었습니다. 정말 스릴!

다이너 대시 (2004)

오래된 집 PC 게임 (2) - dd
Diner Dash (출처: yeonkawai)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 Diner Dash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Diner Dash는 Game House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은 자신의 레스토랑을 관리하도록 배정된 Flo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자신의 식당에 오는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문하기, 고객에게 음식 서빙하기, 출납원 되기 등.

Flo는 레스토랑에 오는 모든 고객에게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기술은 이 Diner Dash를 플레이한 후에도 계속 향상됩니다.

주마 디럭스 (2003)

게임 하우스 (3) 주마
주마 디럭스 (출처: 구글)

Zuma는 가장 인기 있는 오래된 PC House 게임 중 하나였으며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이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아는 아이들 만이 아닙니다. 어른들도 이 게임을 합니다.

이 게임은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같은 색의 공을 쏘아 콤보와 높은 점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공이 올바른 위치에 있으면 구멍으로 이동하는 공의 수가 줄어듭니다.

반대로 공이 홀에 들어가면 플레이어는 패배합니다.

보모 매니아 (2007)

나니의 게임 하우스
보모 매니아 (출처: Softonic)

Nanny Mania는 GameHouse PC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Nanny가 청소를 위해 플레이어를 초대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매우 제한된 시간 동안 흩어진 흙을 청소하고 정리해야 합니다.

오리너구리 (2002)

오리너구리 새로운
오리너구리 (출처: Fanatical)

오리너구리는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총기를 사용하는 우주선 슈팅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Platypus에서 플레이어는 Mungola라는 국가를 외계인, 즉 Colossatropolis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따라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일부 오래된 하우스 PC 게임입니다.

뉴스를 계속 읽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계략 최신 VCGamers 뉴스, 예.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탑업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