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최고의 ML 탱크 영웅 5명,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ML 탱크는 거의 모든 MOBA 게임에서 모든 팀을 정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도 예외는 아니다. 

ML 탱크는 다른 DPS 캐릭터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최전선을 유지하고 적을 격퇴하는 수비형 캐릭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및 팀 구성을 지원하는 최고의 ML 탱크 목록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ML 탱크 시즌 25 목록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L 탱크 영웅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현재 강력하고 ML 플레이어가 밀어붙이는 주력 영웅으로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카이

ML 탱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로 Akai. 출처: 게임피니티

아카이 2022년 최고의 ML 탱크 영웅 목록에 확실히 포함된 이 탱크 영웅은 오랫동안 거의 사용되지 않은 후 많은 버프와 변경 사항을 얻었기 때문에 OP가 되었습니다.

사실 아카이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너무 고통스럽기 때문에 아카이가 정글러나 하이퍼캐리 영웅으로 활용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Akai는 정글러 외에도 탱커이기 때문에 로머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kai는 적을 만나면 물리칠 수 있는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기술로 상대가 벽에 부딪히면 기절하고 무력해질 때 상대를 부수고 발로 차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Akai는 전쟁을 시작하거나 이니시에이터가 되는 데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그의 cc 및 패시브 스킬은 매우 유용합니다. 

티그리알

ML 탱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로 Tigreal

다음 영웅은 최고의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진 영웅 중 하나 인 Tigreal입니다. 물론 Tigreal은 이 영웅이 훌륭하고 완벽한 몽타주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파일럿에 따라 다릅니다.

CC 스킬이 좋고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완벽한 탱크 영웅을 찾고 싶다면 Tigreal을 사용하십시오. 이 영웅은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폭동 버프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특히 적 하이퍼 영웅에게는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Tigreal의 전투 또는 팀 전투에서 그의 콤보 플래그, 즉 Flicker와 그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가 많은 상대를 칠 수 있다면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며 상황을 뒤집거나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존슨

ML 탱크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Johnson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름이 지정된 영웅을 알고 알고 있습니다. 존슨, 이 영웅도 2022년 최강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Johnson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자신이 자동차로 변할 수 있고 이 능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지도 전체에 걸쳐 있으며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다른 영웅, 특히 군중 제어 또는 AoE(공격 범위) 효과가 있는 영웅과 결합할 때 매우 좋은 탱크입니다.

Johnson은 일반적으로 Odette, Badang, Vale 등과 같은 영웅과 결합됩니다. 이 영웅은 범위 공격과 치명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탱크는 또한 상당히 두꺼운 저항을 가지고 있으며 수동적으로 Johnson의 혈액이 부족할 때 두꺼운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

ML 탱크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영웅 하일로스

하일로스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다른 탱크 영웅에 비해 높은 지구력과 더 많은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하일로스는 이기기가 어렵고 특히 전투나 팀 전투 중에 팀원을 위한 방패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일로스는 원형 범위 안의 적을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하일로스의 피가 떨어지면 마나를 소모한다.

이 영웅은 전쟁이나 한타 상황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높은 내구력과 피 덕분에 팀원을 보호할 수 있으며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빠르게 움직입니다.

더 강하고 두껍게 하려면 하일로스를 사용할 때 리바이탈라이즈 마법을 지참하고 세트스킬과 콤보만 하면 하일로스가 죽기 힘든 것이 보장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조선의 피의 두께 전투: 천왕성과 하일로스, 승자는?

아틀라스

ML 탱크
아틀라스는 모바일 레전드의 최고의 영웅입니다.

2022년 다음으로 강력한 ML 탱크 영웅은 최고의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한 탱크 영웅 중 하나인 Atlas입니다. 아틀라스는 다른 탱커들에 비해 내구도는 약하지만 상대에게 골칫거리인 탈출 스킬과 CC 스킬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생존할 수 있을 만큼 강합니다.

그의 궁극기 기술로 그는 사슬에 맞은 상대를 끌어당긴 다음 스맥다운처럼 상대를 강타할 수 있으며, 이 기술에 많은 상대가 얽히면 전쟁의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Atlas는 다른 레인으로 회전하는 로머 영웅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 2는 회전을 위한 이동성을 실제로 돕고 적을 때리면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이 탱크 영웅은 전쟁이나 팀 전투 중 순간이나 몽타주를 찾고 지역 피해가 있는 영웅과 결합하는 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