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Baal Genshin Impact 및 Archon Venti Zhongli

연민 원신 임팩트란? 유명 선수들은 원신임팩트의 안타까움이라는 문장이 익숙할 것이다.

Pity는 Genshin Impact Gacha에서 구현하는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현수막 그건 안에 있어 계략.

Genshin Impact도 그 중 하나입니다. 오픈 월드 게임 유명한 RPG 걸작 개발자 miHoYo의 최근 중국 출신 리브랜딩 업계에서 확장하기 위해 HoYoVerse가 되었습니다. 계략 글로벌.

처럼 계략 RPG, Genshin Impact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합니다. 계략 무료로 실제로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처럼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 또는 즐기기 위해 돈을 전혀 쓰지 않거나 계략 그만큼.

출시된 캐릭터와 무기의 수 원신 임팩트 모든 업데이트 또한 특별한 매력 계략 이것.

캐릭터와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 가챠 시스템으로. 그러기 위해서는 교환의 매개체로 원시 보석이 필요합니다. 당기다 안에 현수막 그만큼.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게임 Gacha 시스템을 사용하면 원하는 캐릭터를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해야 당기다 대상 캐릭터나 무기를 얻기 위해 여러 번 어쩔 수 없이 돈을 쓴다.

Genshin Impact에는 좋은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략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연민. 이 시스템은 miHoYo에서 만든 모든 게임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시스템으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 연민 원신 임팩트.

체계 연민 Genshin Impact는 5성 캐릭터 또는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보장을 제공하거나 제한된 안에 배너.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GENESIS CRYSTAL (GC)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Genshin Impact의 배너 유형

연민 genshin 영향 배너 ganyu
Ganyu 캐릭터 배너 예시

캐릭터 이벤트 소원과 무기 이벤트 소원은 제한된 배너 또는 캐릭터를 켜는 데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 현수막. Interwined Fate의 형태로 변환될 primogems가 필요합니다.

회전 제한된 배너 새로운 5성 캐릭터와 5성 무기를 도입하거나 지정을 반복하여 각각 수행 재실행 배너. 1회에 업데이트 보통 2회전으로 나누어 현수막 에서 제공되는 캐릭터와 무기를 대체할 것입니다. 배너.

Permanent Wish 자체에는 변경되지 않는 캐릭터와 무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자유롭게 원할 수 있습니다. 당기다 아니면 현수막 그만큼. Acquaint Fate로 변환되는 Primogems 교환 도구도 사용됩니다.

한 번 당기다 또는 싱글 풀 Genshin Impact에는 Interwined Fate 또는 Acquaint Fate 1개에 해당하는 160개의 원시 보석이 필요합니다.

10번도 가능 당기다 또는 다중 풀 1600 primogems 또는 10 Interwined Fate 또는 Acquaint Fate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Pity Genshin Impact 란 무엇입니까?

연민 genshin 충격 역사 풀
히스토리 풀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의 동정은 다음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계략 숫자에 도달하면 특정 캐릭터 또는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곳 당기다 또는 소망 안에 현수막 의해 조정된 계략.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얻지 못하거나 심지어 5성 캐릭터를 얻지 못할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민 이것.

모든 현수막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당기다 또는 달리 알려진 소망 일정 금액까지. 양 연민 당신이 하는 일은 지워지지 않거나 초기화 변경 시 현수막.

그래서 캐릭터를 얻을 시간이 없거나 도달하지 못한다면 연민, 당신은 금액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연민 당신을 위해 현수막 다음에는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민 처음부터 Genshin Impact.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가이드 및 이벤트 가이드

Genshin Impact Pity System 계산은 어떻게 됩니까?

동정 겐신 임팩트 샵
뒤얽힌 운명과 Aquaint Fate는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Pity Genshin Impact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현수막. 에 현수막 캐릭터 이벤트 소원, 5성 캐릭터 1회 보장 연민 90주년 또는 요청하신 경우(소망) 90 정도가 될 때까지 동정을 보장합니다.

Genshin Impact의 Pity 시스템은 다음을 보장합니다. 90 Interwined Fate/Aquaint Fate 또는 14,400 Primogems에 해당하는 5성 캐릭터 획득 꺼내야 할 것.

이 계산은 Permanent Wish에도 적용됩니다. 5성 캐릭터나 무기를 확실히 얻을 수 있는 곳 소망 또는 당기다 당신은 90으로 번호를 매겼거나 연민 90까지.

원신 임팩트의 안타까운 무기 이벤트 위시 위치는 소망 5성 무기를 얻을 수 있는 80th.

사실 2가지 종류가 있다 연민 원신 임팩트. 이는 원신 임팩트에서 직접 발표한 적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불문율입니다.

선수 이름 2 연민 Genshin Impact는 Hard Pity와 Soft Pity입니다. 숫자에 도달하면 Hard Pity를 얻습니다. 연민 세부 사항에 나열 현수막, 즉 90에서 현수막 캐릭터 이벤트 소원 80, 무기 이벤트 소원 80.

부드러운 연민은 당기다 76일.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낮은 캐릭터 획득률을 알고 있습니다. 제한된 에 매우 높게 증가 당기다 이 76.

중국 소셜 미디어 Weibo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계산을 설명했습니다. 연민 이번 원신 임팩트.

소식통은 모든 당기다 당신이하는 일은 다른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 연민 플레이어가 캐릭터/제한된 무기를 얻는 데 성공한 76%는 매우 크고 가장 큽니다.

달성할 수 있는 기회 연민 Genshin Impact는 20%에 도달합니다. 백분율 또는 연민율 이것은 모든 것 중 가장 높은 것입니다 당기다 당신이 무엇을.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연민 원신 영향을 계산하는 방법

어쩌면 가끔 당신은 몇 번인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기다 또는 소망 당신이 하나에서 무엇을 현수막. '저장'을 잊었을 수도 있습니다. 연민 당신의 원신이 에 미치는 영향 현수막 몇 전에.

에서 금액을 세어 보면 이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역사 또는 역사 현수막 너.

첫 번째 방법은 수동입니다. 개봉 후 소망, 화면 왼쪽 하단의 기록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연민 genshin 영향 역사
히스토리 풀을 여는 방법

선택하다 현수막 무엇을 세고 싶니 연민 원신 임팩트 현수막 포함되어 있습니다. 1페이지 수록 목록 획득한 날짜와 함께 이전에 획득한 캐릭터 또는 무기의 역사.

각 페이지는 6개로 구성 목록. 곱셈으로 간단히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목록 있는 페이지 수만큼 페이지에 있는 목록 닿을 때까지 목록 마지막으로 얻은 5성 캐릭터 또는 무기.

예를 들어 캐릭터 이벤트 소원을 열면 드디어 6페이지에서 5성 캐릭터 후타오를 얻게 됩니다. 수단 목록 수(6) x 페이지(6) = 36번째 소원 또는 연민 36.

딱딱한 연민 90번째 숫자에 있습니다. 달성 수단 연민 Genshin Impact 또는 보장된 5성 캐릭터를 얻으려면 숫자를 줄이기만 하면 됩니다. 보장된 연민 (90) – 연민 당신은 지금 (36) = 54입니다. 당기다 또는 필요한 다른 8,640개의 Primogem에 해당합니다.

이 방법이 어렵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특히 계산을 위해 연민 너.

웹사이트 Paimon Moe라는 이름은 모든 역사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기다 그리고 연민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얼마나 얻습니까?

Paimon Moe에서 계산을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다음은 시스템 계산에 대한 설명입니다. 연민 Genshin Impact는 Paimon Moe를 사용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로그인 귀하의 Genshin Impact Game 계정에. 열려 있는 웹사이트 Paimon moe(paimon.moe) 섹션으로 이동 위시 카운터. 자동 데이터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불쌍한 겐신 임팩트 파이몬 모에
Paimon Moe의 소원 카운터 기능

돌아가다 계략 메뉴를 열고 소망 (이의 제기) 수동 계산 방법으로. 왼쪽 하단에서 히스토리 선택.

사용 중인 장치에 맞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연결을 끕니다. 인터넷 또는 WiFi 연결. 클릭 기호 재장전 오른쪽 구석에. 오류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간단히 복사할 수 있습니다(복사) 볼 수 있도록 굵은 검은색으로 쓴 문장 연민 당신의 원신 임팩트.

인터넷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복사 붙여 넣기 글은 에서 제공한 장소에 있었습니다. 웹사이트 Paimon Moe, 그리고 당신은 자동으로 금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민 당신의 원신 임팩트. 지난 6개월 동안 플레이한 5성 또는 4성 캐릭터와 무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Pity Genshin Impact를 신중하게 사용하기 위한 팁

몇 퍼센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 연민 원신 임팩트 당기다 다음 표에서:

Pity genshin 영향 각 당김에 대한 연민의 비율
소원/끌기 당 연민 백분율

계산 연민 Genshin Impact에 주목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낭비하지 않도록 수행됩니다 원시 보석 원하는 캐릭터를 원할 때 과도하게 지출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 연민 예를 들어 Genshin Impact는 이전에 총계를 계산했습니다. 연민 당신이 한 일.

넌 할 수있어 당기다 ~까지 연민 원신 임팩트 소원을 10번 사용하면 70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숫자 76에 접근하면 할 수 있습니다. 싱글 풀 또는 당기다 5성 캐릭터를 얻을 때까지 Interwined Fate 1회.대부분의 플레이어는 5성을 얻습니다. 연민 겐신 임팩트는 76위, 76위에 가깝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