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7에서 PUBG 모바일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의무는 무엇입니까?

시즌 17의 PUBG 모바일 역할!

 

  • 스카우트

스쿼드 PUBG 모바일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입니다. 이 선수의 임무는 시대별 로테이션을 하는 것입니다. 이 역할을 가진 플레이어는 팀의 이동 경로가 안전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정보 수집을 담당합니다. 이 플레이어는 또한 필요할 때 피해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건물에 들어갈 때 먼저 들어가거나 적이 은신처에서 나오도록 유인해야 합니다.

이 선수는 조준을 잘할 필요는 없지만 적을 감지하는 데 강한 본능이 있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또한 모든 기존 맵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 IGL(인게임 리더)
출처: www.google.com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플레이어는 PUBG Mobile 분대의 "두뇌"입니다. 여기서 IGL(In-Game Leader)의 임무는 모든 서클 이동에 대한 지도를 읽고, 어떤 경로를 택할지 결정하고, 분대가 다음 서클에 들어가기 위해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결정하고, 다음 서클에서 멈출 곳을 결정하고, 전쟁을 하든 말든 그의 마스터 플랜이 실패할 경우 백업 계획도 준비하십시오.

이 플레이어는 사격/조준 전투에 충분한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이 선수는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 나르다

MOBA 게임뿐만 아니라 PUBG 모바일 게임에도 캐리 역할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캐리 플레이어는 다른 역할 중 가장 날카로운 사격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여야 기존의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기술과 함께 무기 및 기타 장비 측면에서도 역할 수행에 탐닉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의 역할 수행은 전략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캐리는 여전히 강력한 특수 능력, 적을 찾는 좋은 본능, 그리고 물론 매우 관찰력 있고 정확한 조준/슛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러셔/프레거

Rusher / Fragger는 전투에서 딜레마 역할입니다. 게다가 플레이어는 맹목적이고 야만적으로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하지만 팀원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러셔는 적 팀원을 먼저 공격하고 다른 팀원이 다른 방식으로 공격을 시도하는 동안 적에게 모든 주의를 기울이는 임무를 맡습니다. 일반적으로 Rusher/Fragger는 Scout 뒤에 있으며 공격 신호가 있을 때 즉시 전진합니다. Rusher / Fragger는 팀의 매복 계획이 실패하면 종종 먼저 쓰러집니다.

Fragger는 사용 가능한 모든 유형의 무기를 숙달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전투를 하면서 공격을 시작하는 모든 종류의 장소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경향이, 스쿼트, 달리는 동안 총알을 쏘기. Rusher/Fragger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는 위치를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지원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서포터는 팀 서포터 역할을 합니다. 일부 선수들은 종종 그를 과소평가하지만, 그의 몸매는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게임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의 선수 수는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선수가 한 명 부족한 팀은 선수 수가 꽉 찬 팀을 상대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Supports / Medics의 주요 임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팀원을 살리는 것입니다. 서포터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총알, 의료 장비, 수류탄을 많이 가지고 다닙니다. 그들은 좋은 무기보다 장비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필요한 팀원에게 장비를 제공할 것입니다.

스쿼드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5가지 역할이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많은 전문 팀이 위의 역할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게임 전략을 다른 팀에 비해 더 일관되고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위의 5가지 역할 중 가장 좋아하는 역할은 무엇입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