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UBG PC 업데이트 21.1의 변경 사항입니다.

PUBG PC 업데이트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배그 노트북이나 PC에서? 2022년 12월에 알아야 할 몇 가지 PUBG PC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맵과 게임 플레이 시스템에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PUBG의 PC 버전은 모바일 버전보다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PUBG의 PC 버전은 더 흥미진진합니다! 적어도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때처럼 손에 온기를 느끼며 게임을 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PC 키보드와 마우스에 익숙한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PC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은 사용하는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현재 PUBG PC 업데이트는 게임 서버에 대한 업데이트를 막 출시했습니다. 음, 이 게임에 공개된 패치 노트 중 하나는 놀랍습니다. PUBG PC 21.1은 비켄디 환생.

패치 노트 21.1용 PUBG PC 업데이트

PUBG PC 21.1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KR/JP 지역에서 솔로, 듀오, 스쿼드용 FPP 대기열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 서버의 경우 여전히 존재합니다.

Vikendi 맵이 돌아왔습니다. 

Vikendi 취소 릴리스
최신 비켄디. 출처: VCGamers.

PC에서 PUBG 게이머를 위한 희소식은 Vikendi 맵이 컴백하여 PUBG PC 21.1 업데이트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이 지도를 놓치고 기다리셨던 여러분, 드디어 돌아올 날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Vikendi Reborn Map의 일부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켄디가 추천 맵이 됩니다. 
  • 6×6 KM에서 8X8 KM까지 영역을 매핑합니다.
  • 빙하, 설원, 녹지 등 다양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북쪽은 가파른 경사와 폭설이 있고, 남쪽은 상대적으로 적설량이 적고 평탄한 지형을 보입니다. 
  • 더 화창하고 흐린 날씨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Krafton이 눈 덮인 Vikendi 맵 개념을 되살렸을 때 하얀 눈이 버프되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rafton은 지도를 테스트하고 흰색을 줄였습니다. 

심지어 Krafton은 PUBG PC 21.1 업데이트에서 게이머의 플레이 편의를 위해 Vikendi의 전체 지형을 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도 구조 변경 외에도 멋진 추가 기능 중 하나는 케이블카와 캠프 연구소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플래그십 PUBG PC 21.1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Vikendi 맵에서 더 많은 베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PUBG PC 정보

PUBG PC 업데이트
PUBG PC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출처: 유튜브.

PUBG PC는 HP 버전보다 더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전투기를 타고 날아갑니다. 플레이어는 착륙할 위치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도착하면 무기, 의복 및 기타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주변 건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발견한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플레이어는 적을 찾기 위해 이곳 저곳을 이동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맵은 여전히 넓지만 플레이어는 같은 장소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마다 드롭되는 게임 영역이 있습니다.

운동장에 있는 선수들은 안전이 보장되어 깨지지 않습니다. 게임 영역 밖에서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어 지속적인 HP 감소를 일으킵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탄약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죽은 다른 플레이어가 소유한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단, 약탈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로드할 수 있는 장비를 보여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나는 회복 중입니다. 따라서 주변에 적이 없는지 확인하여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줄이기 위해 경기장이 계속 축소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지금은 살아남은 플레이어가 많지 않았습니다. 이 좁은 지역은 플레이어가 위치를 이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플레이어의 위대함을 이제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시간까지 살아남는 선수나 팀은 승자라고도 불리는 치킨 디너의 칭호를 얻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준은 PUBG의 슈팅 기술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PC 플레이 조건

PUBG 위치
PC에서 PUBG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VCGamers.

PUBG PC 21.1 업데이트에서 플레이하려면 사용 중인 노트북이나 PC에서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에뮬레이터를 제대로 재생할 수 있도록 PC가 최소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최소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체제 : 윈도우 7, 8, 10
  • CPU: 듀얼 코어 Intel 또는 AMD 1.8GHz
  • 램 : 3GB
  • 다이렉트X : 9.0c
  • 하드 디스크: 최소 1GB

PC에서 PUBG를 플레이할 때의 장점은 작은 배터리의 가능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큰 화면입니다. 휴대 전화의 성능이 너무 느린 경우 노트북에서 PUBG를 재생하는 것도 옵션입니다.

2022년 12월 최신 12월 21.1 패치의 최신 PUBG PC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입니다.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약탈 시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중요 아이템

UC PUBG를 충전하려면 다음 시간에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