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ECHO vs RRQ 호시, RRQ가 3m4 승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필리핀의 ECHO 대 인도네시아의 RRQ Hoshi가 벌인 5전 4선승제 결승전 결과에는 중요하고 긴장된 순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기의 승자가 직면하게 될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4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1위 트로피와 상금이 걸린 절정의 대결.

지는 팀은 집으로 돌아가 M4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꿈을 포기해야 한다.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ECHO vs RRQ 호시 경기 결과

하단 브래킷 최종 ECHO 대 RRQ Hoshi
장소 패자조 결승

RRQ Hoshi는 VYN, Clayyy, R7, 스카일러, Alberttt, 그리고 두 명의 교체 선수인 Lemon과 Banana가 있습니다.

그들은 Sanford, Sanji, Bennyqt, Yawi 및 KarlTzy의 명단으로 ECHO와 싸워야 합니다.

두 팀은 패자조를 통해 M4 토너먼트에 진출했고 두 팀 중 한 팀은 bo5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홈으로 가야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ECHO와 RRQ Hoshi의 승자조 결승전 전체 경기를 아래에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3

ECHO vs RRQ 호시 첫 경기

패자조 결승전 첫 경기
승자조 결승 첫 경기 ECHO 승리

ECHO는 RRQ Hoshi 팀에 대한 끊임없는 압박 덕분에 첫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ECHO의 17-6이라는 상당히 큰 제거 점수 차이에서 알 수 있듯이 필리핀 팀의 전체 지배력은 너무 강해서 RRQ Hoshi가 제지하기 어려웠습니다.

게임의 MVP는 Yu Zhong을 사용하는 ECHO Sanford였습니다. 다음은 그들이 사용하는 영웅이 포함된 전체 명단입니다.

에코 RRQ 호시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카디타 클레이 이브
샌포드 유 종 R7 라푸라푸
베니큐트 하리스 스카일러 베아트릭스
칼치 바랏 앨버트 마티스
야위 카자 그록
또한 읽기: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게임 2 ECHO 대 RRQ 호시

게임 2 ECHO 대 RRQ
RRQ Hoshi 두 번째 게임 승리 vs ECHO

RRQ Hoshi는 첫 번째 게임에서 패배를 복수했습니다. 2차전은 인도네시아 팀이 초반부터 강력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두 번째 경기는 비교적 빠르게, 즉 13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RRQ 앨버트 단일 픽오프 또는 0 사망을 경험하지 않고 Karina와 함께 MVP를 획득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의 복수로 RRQ Hoshi는 여전히 M4 World Championship의 그랜드 파이널 진출 기회를 얻었습니다.

에코 RRQ 호시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발렌티나 클레이 이브
샌포드 그록 R7 유 종
베니큐트 캐리 스카일러 브로디
칼치 앨버트 카리나
야위 힐다 디기
또한 읽기: M4 World Championship의 RRQ Hoshi 경기 요약

게임 3 ECHO 대 RRQ 호시

게임 3 ECHO 대 RRQ 호시
매치 포인트를 위한 ECHO의 3차전 승리

세 번째 게임은 꽤 타이트하게 시작되었습니다. RRQ Hoshi는 금메달 측면에서 선두를 차지했지만 ECHO는 경기 중 몇 가지 중요한 순간으로 상황을 뒤집었습니다.

ECHO가 승리한 패자조 결승전은 결국 ECHO가 매치 포인트로 향했습니다. 4차전에서 한 번 더 승리하면 ECHO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고 RRQ Hoshi는 탈락해야 했습니다.

ECHO Sanford는 Lapu Lapu의 영웅으로 다시 MVP가 되었습니다. 94% Kill 참여를 얻으면 그는 이 세 번째 게임에서 MVP 자격이 있습니다.

에코 RRQ 호시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파르사 클레이 이브
샌포드 라푸라푸 R7 유 종
베니큐트 캐리 스카일러 베아트릭스
칼치 아카이 앨버트 하야부사
야위 아틀라스 그록
또한 읽기: ONIC 대 RRQ 매치 결과 M4 Mobile Legends 승자조 준결승

네 번째 게임 ECHO vs RRQ Hoshi

ECHO Bennyqt 대 RRQ Hoshi의 최종 푸시
패자조 결승에서 우승하기 위한 Bennyqt의 최종 푸시

ECHO와 RRQ Hoshi의 매치 포인트는 EXP와 골드의 균형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10분 만에 ECHO 팀이 한타에서 승리하여 최대 360만 골드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RRQ Hoshi는 ECHO의 압박을 견디기 어려울 뻔했지만 15분 만에 ECHO 팀으로부터 이미 개방된 기지를 보호했습니다.

다음 한타는 특히 RRQ Hoshi 팀과 Tennis Indoor Senayan의 서포터들에게 매우 긴장되었습니다.

전반 17분 영주와의 대결이 진행됐지만 RRQ Hoshi가 한타에서 이기지 못해 ECHO가 RRQ Hoshi 팀 선수들을 뽑은 뒤 4차전을 이겼다.

에코 RRQ 호시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파르사 클레이 파라미스
샌포드 라푸라푸 R7 글루
베니큐트 클로드 스카일러 이리텔
칼치 아카이 앨버트 카리나
야위 프랑코

ECHO는 RRQ Hoshi와의 패자조 결승전에서 승리했으며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결승전에 계속 진출할 것입니다.

RRQ Hoshi에 대한 좋은 시도와 M4 Grand Final에서 ECHO에 대한 행운을 빕니다! 전 세계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신뢰할 수 있고 빠르며 확실히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