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2 업데이트 및 새로운 기능

재미있는 PUBG 이름

업데이트를 위한 베타 버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플레이어가 2022년 8월 19일 개발자로부터 공식 초대를 받아 2.2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8월이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커뮤니티에서 PUBG Mobile 2.2 업데이트 사냥이 시작되었습니다. 뭐,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르니까 텐센트 개별 위치에서 새로운 기능과 대기 시간을 테스트할 수 있는 플레이어용 PUBG Mobile 2.2 베타 링크를 출시했습니다.

거의 모든 PUBG Mobile 애호가가 동의할 수 있는 한 가지는 개발자가 팬층에 새로운 콘텐츠나 고유한 협업을 제공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배틀 로얄 게임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계속 개선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링크 2.2

PUBG 모바일 2.2
PUBG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이집트의 파라오'가 시크릿 고대 모드에서 몇 달 동안 게임을 장악하면서 팬들은 게임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게 되어 흥분하고 있습니다. 오늘 공식 사이트에 새 버전의 베타 링크가 공개되면서 그들의 기도가 응답된 것 같습니다.

베타는 원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다음 달에 출시될 업데이트에서 어떤 새로운 기능을 얻게 될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베타 버전은 APK 형식으로 제공되므로 Android 사용자만 아래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PUBG Mobile 2.2 베타 링크는 플레이어가 인터넷 연결 상태가 양호하고 장치에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 경우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수행하지 않은 경우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 옵션을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Leakers는 다가오는 기능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입소문이 난 PUBG Ga Qi의 의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최신 기능

PUBG 모바일 2.2
PUBG Mobile 업데이트를 위한 최신 기능

이 최신 업데이트는 Livik보다 크기가 더 작은 새 지도를 제공합니다. 원래 Game for Peace에서 리조트 섬으로 알려졌던 Nusa PUBG Mobile은 지도 구석구석에 풍부한 보급품을 제공하는 열대 섬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맵은 더 작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시간이 8분인 한 로비에는 32명의 플레이어만 허용됩니다.

게임 내 Payload 모드의 수정된 버전인 PUBG Mobile 2.2 베타 이미지는 모드가 탱크, 헬리콥터 및 첨단 무기를 특징으로 하므로 배틀 로얄 애호가들에게 더욱 하드코어해질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PUBGM Ladies 개최, 지금 등록하세요!

이것이 다음 업데이트의 주요 기능이지만 Tencent가 이전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플레이어 및 협업을 위해 더 많은 놀라움을 추가하기로 결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