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 새로운 맵이 있습니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패치 업데이트 모바일 레전드 최신 Note 1.7.68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출시되었습니다. 

패치 노트 1.7.68에서 Moonton은 Mobile Legends에 많은 흥미로운 새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너프, 버프, 조정 및 개선되는 영웅처럼.

이것은 이유없이 수행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게임에 균형을 제공하고 거의 선택되지 않는 영웅을 다시 사용하도록 만들기 위해 너프와 버프가 수행됩니다.

업데이트 패치 1.7.68 Mobile Legend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에서 저렴하고 빠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합시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의 Nerf Hero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바당 히어로 너프 받았습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바당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바당 즉, 스킬 1과 궁극기가 주는 피해를 줄입니다.

프레드린

프레드린 이번에 꽤 큰 너프, 즉 스킬 1과 스킬 2의 데미지 감소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set Season ML S27: 일정, 티어 드롭 및 보상 정보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의 영웅 버프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영웅 프레야가 버프되었습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

이 패치에서 프레야는 스킬 1이 더 이상 무서운 구슬을 필요로 하지 않는 버프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스킬 2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레일라

Layla가 얻는 버프는 상대 영웅을 기절시키는 능력입니다.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게임 초반에 기본 공격 증가 및 가속 재사용 대기 시간 2 스킬의 형태로 버프를 얻습니다.

레슬리

얻은 개선 레슬리 쿨타임이 짧아진 스킬 2입니다.

파키토

획득한 버프 파키토 첫 번째 스킬이 증가하기 때문에 전투에서 더 저항력이 있습니다.

유도라

획득한 버프 유도라 군중 제어 및 지구력에서 향상된 능력을 경험하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가지 멋진 HD PP MLBB 권장 사항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에 적응하는 영웅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Hero Wanwan이 조정을 받습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기쁨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는 기쁨 즉,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될 때 더 이상 보호막을 얻지 못하게 합니다.

대신 조이는 전보다 쉬워진 플레이 방식으로 버프를 받는다.

완완

업데이트 시간에 완완 공격력이 증가했지만 궁극기 범위가 감소하는 패시브 스킬을 조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ML 분대 이름 2023, 적을 심각하게 불안하게 만들 것을 보장합니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의 영웅 개편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영웅 민시타르를 개편하십시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민시타르

Minshittar는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꽤 흥미로운 개편을 받았습니다.

Minshittar가 꽤 좋은 데미지와 CC 능력을 다룰 수 있도록 스킬 2와 패시브를 변경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Minshittar의 스킬 1은 이제 창 경로에서 한 번에 여러 영웅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에 대한 기타 업데이트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2)
새로운 하모니아 지도.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번 패치에서는 영웅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 여러 가지 다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무엇인가요? 보자!

새 폴더

이 최신 업데이트에는 "Harmonia"라는 새로운 맵이 있습니다.

버프 신

로드가 진화하면 이제 12분부터 그가 통과하는 모든 포탑에 터렛 클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 버프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영웅들이 사용하는 보호막이 증가했지만 한편으로는 보호막을 다른 영웅들과 공유할 수 없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게 되었습니다.

조정 활성화 

이제 소생은 사용자 영웅의 방향에 따라 움직일 수 있으므로 영웅 지원에 적합한 주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Games 국가대표 명단 목록

이것이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1.7.68의 일부 변경 사항입니다. 

최신의 가장 완전한 Mobile Legends 뉴스를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