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업데이트 2.1, SCAR 데미지 추가!

PUBG 모바일 2.1

업데이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1은 SCAR 무기를 이전 버전보다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신형 SCAR-L의 데미지와 반동에 변화가 있습니다.

PUBG Mobile 2.1 업데이트는 SCAR 무기를 야만인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만듭니다. 이제 이전 버전보다 더 강력해졌습니다. 여기에서 업데이트 2.1의 새로운 SCAR-L의 모든 손상 및 반동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SCAR 무기용 PUBG Mobile 2.1 업데이트

최신 업데이트에서 Krafton은 무기에 약간의 너프를 제공합니다. 그 중 하나가 SCAR입니다. 데미지와 반동이 변경된 곳.

손상

PUBG 모바일 2.1
SCAR 무기는 분홍색

2.1 업데이트에서 SCAR-L의 머리, 가슴, 팔, 다리 데미지를 포함한 모든 데미지 포인트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변경 사항이 매우 작지만 여전히 이 무기 범주에서 5.56 AR을 덜 과소평가합니다.

SCAR-L의 데미지 포인트는 2.5%만 증가했지만 여전히 이 무기를 AUG 및 M416과 구분합니다. 또한 이전 SCAR-L 및 M416보다 한 발로 레벨 2 헬멧으로 두 번의 정확한 샷과 레벨 2 군용 조끼로 적을 4 발 적게 쏘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장거리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2.1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SCAR-L의 사거리가 감소하여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

움찔하다

PUBG 모바일 2.1
SCAR 무기의 반동 감소

PUBG Mobile 2.1 업데이트에서 SCAR-L 사용자에게 반가운 소식은 반동이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PUBG Mobile 개발팀은 반동을 약간 개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CAR-L 특히 장거리 전투에서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후 SCAR-L은 이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AR로 알려진 M416보다 반동이 적습니다. 새로운 SCAR-L은 M416보다 수직 반동이 약 5%, 수평 반동이 10% 더 낮습니다.

다만 SCAR-L의 반동 패턴은 여전히 예측이 어렵기 때문에 여전히 제어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새로운 SCAR-L의 더 작은 높이와 너비가 M416보다 더 안정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서 SCAR-L, UMP 및 AKM을 위한 최고의 부착물

새로운 SCAR-L 대 M416

나중에 출시, 캡션을 만들 때 회사의 브랜드 개성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미있고 여유로운 브랜드 캐릭터로 콘텐츠를 표현하고 싶다면 가볍고 대중적인 레퍼런스와 함께 일상적인 언어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진지하고 권위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진 회사의 계정을 관리한다면 이해하기 쉬운 격식 있는 문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문장이 브랜드의 성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너프된 SCAR 무기를 사용하여 쏴라

PUBG Mobile 2.1 업데이트의 SCAR-L은 이제 더 좋아졌습니다. 이 무기의 이전 버전과 M416의 현재 버전보다 더 강력합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여전히 더 많은 것을 신뢰합니다. M416 더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처럼 플레이하려면 SCAR-L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어때요, 당신은 SCAR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입니까? 이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416 vs SCAR-L PUBG 모바일 무기 비교, 뭐가 더 좋아?

저렴하고 빠른 UC PUBG 충전을 위해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충전할 때마다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