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할 때 Vicigers는 플레이 경험을 실제로 방해하는 지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PC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Vicigers가 P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스터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래 응용 프로그램은 게임에서 FPS를 높일 수 있도록 PC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권장 2022 PC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레이저 코텍스

레이저 코텍스
레이저 코텍스. 출처: FileHorse

Razer Cortex: 게임 부스터 Razer의 매우 강력한 PC용 부스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데스크톱이나 Steam과 같은 게임 플랫폼에서 게임을 실행할 때 즉시 열립니다.

게임 플레이를 마치면 Razer Cortex는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와 동일하게 초기 PC 설정을 복원합니다.

Razer Cortex는 게임을 할 때 불필요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중지하는 기능으로 FPS를 높이고 게임 경험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를 중지하면 더 많은 RAM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FPS가 증가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이 기능이 있더라도 Razer Cortex는 사용자 장치의 처리 능력만 사용하기 때문에 하드웨어 설정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감자 사양을 위한 5가지 PC 라이트 게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애플리케이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애플리케이션. 출처: VCGamers

Razer 외에도 Nvidia는 GeForce Experience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게임 부스터도 출시했습니다. GeForce Experience 성능은 Nvidia의 GPU를 사용할 때 더욱 최적화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MD의 GPU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게임 플레이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다양한 게임과의 연동으로 성능 하드웨어 GeForce Experience에서 감지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더 부드러워집니다.

게임 부스터일 뿐만 아니라 GeForce Experience는 사용자에게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도록 알려줍니다.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게임을 실행할 때 PC가 더욱 최적화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AMD 라데온 부스트

AMD Radeon 부스트 부스터 앱
AMD 라데온 부스트 성능. 출처: 유로게이머

AMD 라데온 부스트 AM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부스터 신청 계략 이것은 여전히 유지되는 게임 그래픽의 품질로 FPS를 높일 수 있도록 모든 프레임의 해상도를 줄입니다.

AMD Radeon Boost는 DirectX 11에서 지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해상도를 동적으로 조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은 DirectX 12와 호환되고 사용 가능한 게임의 프레임에서 음영 수준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AMD Radeon Boost 사용자는 훨씬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사용자 PC의 성능이 더 좋고 더 정확한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MSI 애프터버너

MSI 애프터버너 적용 사례.
MSI 애프터버너 적용 예. 출처: YouTube/wolfgang

MSI 애프터버너 가장 인기있는 GPU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MSI Afterburner의 FPS 카운터의 도움으로 GPU 성능을 보여주는 다양한 YouTube 비디오의 존재로 입증됩니다.

FPS 카운터 기능뿐만 아니라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팬 속도 및 온도와 같은 다른 하드웨어 상태를 관찰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MSI 애프터버너에도 기능이 있습니다. 오버클럭킹 사용자에게 그래픽 카드 설정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온도와 성능 사이의 균형을 찾기 위해 팬 속도를 조정하여 GPU 주파수와 전압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OC 스캐너는 사용자의 그래픽 카드에 대해 가장 안정적인 오버클럭 설정을 찾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이 기능은 보다 원활한 게임 경험을 위해 하드웨어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게임 파이어

게임 파이어 부스터
게임 파이어 앱. 출처: 스마트 PC 유틸리티

게임 파이어 부드러운 게임 경험을 위해 PC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성능 향상은 더 높은 FPS를 얻기 위해 지연, 충돌 및 기타 중단을 제거하는 형태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시스템 기능을 제거하고, 게임 플레이를 위한 하드웨어에 집중하고, 하드웨어가 더 최적화되도록 여러 설정을 적용하여 컴퓨터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Game Fire는 실시간으로 PC 성능을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CPU 및 GPU 온도와 같은 하드웨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