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 업데이트에서 순위를 올릴 5개의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FF 고급 서버 OB35

OB34 업데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순위를 올리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5 애완 동물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합니다. 프리파이어 Max는 이 VCGamers의 베스트 버전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능숙해야 하며 게임에서 쉽게 이기기 위해 실행할 수 있는 특정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여러 요소 중에서 Free Fire MAX 애완 동물은 경기에서 사용자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et Free Fire Max에는 특정 전투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다양한 능력이 있습니다. Pet Free Fire Max는 올바른 캐릭터와 짝을 이루면 플레이어의 스킬 조합도 증가시킵니다.

FF MAX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 슈팅 게임의 최신 변경 사항과 최적화를 숙지하여 새로운 메타에 따라 이동하고 경기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Free Fire MAX OB34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개발자들은 새로운 Clash Squad 순위 시즌을 도입했습니다. 게이머는 다음 애완 동물 중 하나를 사용하여 BR 시즌을 포함하여 이번 시즌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전투에서 사용해야 하는 OB34 업데이트 이후 순위 푸시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목록입니다.

OB34 순위를 올리는 무료 Fire Max 애완 동물 목록

Free Fire는 이 게임을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캐릭터 및 애완 동물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Garena Free Fire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캐릭터와 애완 동물을 게임에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와거

펫 프리 파이어 MAX
와거

최소한 스무드 글루 씨. Waggor는 사용자의 인벤토리에 사용 가능한 글루 벽이 없는 경우 120초마다 하나의 글루 벽을 생성합니다.

반면 최대 레벨에서는 사용자가 2개의 글루 월 수류탄을 가지고 있더라도 Smooth Gloo는 100초마다 하나의 글루 월을 생성합니다.

Gloo Wall은 적의 치명적인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Gloo Wall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장에서 가장 중요한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벽이 많을수록 총격전 참여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습니다. 따라서 Waggor는 순위를 높이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Free Fire Max 애완 동물입니다.

Smooth Glue는 Mr Waggor의 능력 이름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레벨 1에서 120초마다 글루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글로우 월을 만드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핀 사람

펫 프리 파이어 MAX
핀 사람

Finn은 OB34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최신 Free Fire MAX 애완동물입니다. 그는 Dash Splash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노크 또는 제거 지점의 반경 20m 내에서 사용자와 아군의 이동 속도를 4 % 증가시킵니다.

최소 레벨에서는 2초 동안만 효과가 지속되고 CD(쿨타임)는 120초인 반면, 최대 레벨에서는 5초 동안 지속되며 CD(쿨타임)는 90초입니다.

자실

펫 프리 파이어 MAX
자실

최소 수준에서 Zasil의 Extra Luck 능력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의료 키트, 흡입기 또는 수리 키트를 사용할 때마다 추가로 얻을 확률이 25%입니다. 120초 분량의 CD가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키트를 얻을 확률은 50%로 올라가고 CD는 최대 레벨에서 70초로 떨어집니다. Zasil은 사용자가 지원 키트가 부족한 중요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에이전트 홉

펫 프리 파이어 MAX
에이전트 홉

바운스 보너스 능력으로 에이전트 홉,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 축소 시 30EP를 얻습니다. 이는 최소 레벨이지만 사용자는 최대 레벨에서 50EP를 받게 됩니다.

보너스 바운스는 배틀로얄 경기에서 안전 지대를 넘을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사용자는 K 캐릭터와 결합하여 최고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K는 계속해서 획득한 EP를 더 높은 비율로 변환하여 플레이어가 더 높은 HP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Waggor FF Max를 받아야 하는 5가지 이유, 이 영웅!

판다 명탐정

펫 프리 파이어 MAX
팬더

판다 명탐정 가장 오래된 애완 동물 중 하나이지만 Free Fire MAX에서 여전히 매우 유능한 동반자입니다. Panda's Blessing 능력을 사용할 때 최소 레벨에서 사용자는 제거를 확인할 때마다 4 HP를 회복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HP 회복이 10 HP로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미 이 환상적인 애완 동물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려동물이 없는 분들은 상점에서 699다이아를 교환하거나 여러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슈팅 게임에 계속 등장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무료로 받을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판다의 축복은 판다 명탐정의 능력 이름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킬을 등록한 후 일정량의 HP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1에서 플레이어는 킬당 4 HP를 회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킬당 최대 10개로 추가로 증가합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좋아하는 캐릭터에 맞는 Free Fire Max 펫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개인 취향입니다.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와 펫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Pet Waggor를 사용하는 팁

위에 나열된 Free Fire MAX 애완 동물은 전적으로 저자의 개인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신만의 버전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