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게임 팬들은 공포감을 줄 만큼 화면이 넓어 PC나 콘솔로 호러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사실 아래의 공포 게임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면 여전히 무서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공포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나 깊이 있는 스토리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을 즐기는 호러 게임 팬에게 적합한 게임 추천입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가장 신나는 택시 게임 5가지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공포 게임이 있습니다.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부터 끔찍한 점프스케어까지, 이 공포 게임 추천은 모든 종류의 무서운 게임 팬을 위한 것입니다.

림보

림보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게임 플레이 림보. 출처: 플레이 스토어

림보 Android에서 최고의 플랫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잊혀지지 않는 분위기와 분위기는 또한이 게임을 세계 최고의 공포 게임 중 하나로 만듭니다. 안드로이드.

이 으스스한 비주얼은 잊혀지지 않는 환경과 분위기를 만들어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또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무서운 점프스케어나 액션신은 없지만, 림보는 플레이할 때 심장을 찌르는 스토리와 퍼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프레디의 파이브 나이트

FNAF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FNAF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프레디의 파이브 나이트 또는 FNAF 당신은 전에 들었을 것입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PC 2014년에 다수의 플랫폼을 위한 수많은 속편과 스핀오프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러나 고전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Play 스토어를 통해 FNAF를 플레이하고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약자를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가게를 지키고 프레디 파즈베어의 피자 애니메트로닉스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에 매우 긴장된 경험이 있습니다.

줄어드는 전원 공급 장치로 조명과 문을 관리해야 합니다. 두렵지 않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이 게임을 쉽게 끝내세요!

또한 읽기: Crash Bandicoot Android 게임 플레이 방법

옥센프리

옥센프리 안드로이드 공포게임
게임플레이 옥센프리. 출처: 플레이스토어

옥센프리 모험 또는 모험 형식으로 패키지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기반의 공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80년대 고전 공포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초자연적인 모험을 시작하는 친구들과 합류하게 됩니다. 모험은 꽤 무섭고 감정적이며 점프 공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나비 효과 시스템을 채택하여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이 게임의 스토리가 변경됩니다. 따라서 결정을 내릴 때 신중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은 Netflix 독점이므로 이 공포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Neflix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하며 나비 효과가 있는 Android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최신 Valorant 업데이트: 하버 요원, BP 등!

안녕 이웃

게임 플레이 안녕하세요 이웃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출처: 플레이 스토어

안녕 이웃 매력적인 미학을 가지고 있으며 공포 게임과 달리 친근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밝은 색상과 유치한 그래픽에 속지 마십시오.

이 게임의 목표는 이웃집에 몰래 들어가 그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을 찾는 것입니다. 이웃이 당신을 막으려 할 것입니다.

이 게임의 플러스 포인트는 AI 요소입니다.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게임은 당신의 움직임을 학습하고 당신은 게임을 끝내기 위해 전술을 조정해야 합니다.

Android 공포 게임: 눈

게임플레이 눈
게임 플레이 눈. 출처: 플레이 스토어

빠르게 진행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당신은 항상 발끝에 있을 것이고 이 게임은 고전적인 공포 비유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나 진부한 분위기 때문에 멀리하지 마십시오.

궁금하게 만드는 스토리는 없지만, Eyes라는 게임을 완료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게임 모드와 챌린지가 있습니다.

Eyes는 빠르게 진행되는 공포 게임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적들은 다양하고 도전적인 몬스터이며 완벽한 사운드와 시각적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의 환경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