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및 Mac용 iPhone용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

iPhone용 에뮬레이터

Windows와 같은 다른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iPhone용 에뮬레이터가 포함됩니다. 이 도구는 일반적으로 Windows 컴퓨터에서 iOS 앱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하나의 시스템과만 호환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PC에서 iOS 앱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다음 7개의 iOS 에뮬레이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을 설명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모바일 앱

iPhone용 에뮬레이터는 무엇입니까?

iPhone용 에뮬레이터

iOS 에뮬레이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용자가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iPhone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OS를 사용하려면 PC나 노트북만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iPhone을 소유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사용자와 개발자도 이 iO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앱을 공개하기 전에 개발자는 의도적으로 이러한 에뮬레이터에서 앱을 테스트합니다. 이는 프로그램 기능을 평가하고 추적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러한 필요성 때문에 Android, iOS 및 기타 플랫폼을 위한 수많은 운영 체제 에뮬레이터가 온라인에 등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PC용 Android 에뮬레이터

iPhone용 권장 에뮬레이터

iPhone용 에뮬레이터

iOS 에뮬레이터는 이전 에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Windows 및 Mac을 실행하는 PC 및 랩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프로그램 버전을 만들거나 iOS 경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에뮬레이터를 사용해 보아야 합니다.

이 iOS 에뮬레이터는 단순히 코드와 앱을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꽤 흥미롭죠? 말도 안되는 PC 및 노트북 사용을 위한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Appetize.io

iPhone용 에뮬레이터

Appetize로 알려진 웹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애플리케이션을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지원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실행될 수 있으므로 특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Windows 10용 iOS 에뮬레이터는 무료 옵션을 찾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제조업체가 테스트를 위해 적극 권장하기 때문에 이것이 최고의 iPhone 에뮬레이터로 간주되는 이유는 이치에 맞습니다.

스마트페이스

iPhone용 에뮬레이터

Windows 10용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인 Smartface는 플랫폼 간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훌륭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유명합니다. 사용자는 PC에 iTunes가 로드되었는지 확인하는 즉시 앱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martface의 무료 및 유료 버전에는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iOS 에뮬레이터와 함께 Smartface는 Windows 10용 Android 에뮬레이터도 제공합니다.

코렐리움

iPhone용 에뮬레이터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기 때문에 이 에뮬레이터는 Windows PC만큼 빠르게 작동합니다. 사람들이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새로운 앱을 얻고 싶다면. 매우 간단한 UI가 있고 광범위한 테스트 지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Corellium은 훌륭한 iOS 에뮬레이터입니다.

워터 아이폰 에뮬레이터

iPhone용 에뮬레이터

Adobe Air 프레임워크는 이 Windows 10용 iOS 에뮬레이터에서 사용됩니다. 이 앱을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Adobe Ai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매우 쉬운 설치 절차를 통해 모든 iPhone 앱과 게임을 PC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비행

iPhone용 에뮬레이터

Test Flight는 고객에게 즐겁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 플랫폼입니다. 에뮬레이터는 사용자가 최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서버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다운로드합니다.

승인을 받으면 이 앱의 사용자는 라이브 베타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앱 개발자에게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손상된 업데이트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QEMU

iPhone용 에뮬레이터

이제 사용자는 인기 있는 오픈 소스 에뮬레이터 QEMU를 사용하여 iOS를 에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QEMU iPhone 에뮬레이터 코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Securev ROM S8000 에뮬레이션, USB, SPRR 및 GFX 에뮬레이션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일렉트릭 모바일 스튜디오

iPhone용 에뮬레이터

이 목록의 유료 옵션인 Electric Mobile Studio는 Windows 컴퓨터에서 iOS 앱을 테스트하고 실행하는 기능 외에도 전체 프로그램의 7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에뮬레이터를 찾는 즉시 iPhone용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장치에서 자신의 프로그램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창문 iOS 풍미로 또는 기능을 탐색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