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더 마인크래프트에서 파밍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5가지

마인크래프트 마법

네더에 도달하면 마인크래프트, 이 다섯 가지 항목을 파밍하는 것이 플레이어의 최우선 순위여야 합니다. 농사를 짓는 분들에게는 사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Minecraft에는 탐험할 세 가지 차원이 있습니다. Overworld, Underworld 및 End입니다. 세 가지 중에서 Nether 영역은 Minecraft에서 가장 위험한 차원입니다.

네더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의 지옥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차원은 상위 세계 아래에 있습니다. 이 지옥 같은 영역에는 플레이어를 공격할 준비가 된 다양한 적 무리가 있습니다.

Nether Minecraft는 외부 세계에 없는 이상한 괴물, 용암 및 기타 자원으로 가득 찬 Minecraft의 두 번째 차원이기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Nether Minecraft에서 농사를 짓기에 가장 좋은 5가지 항목을 소개합니다.

Nether Minecraft의 항목 목록

그러나 네더 영역에는 고대 잔해, 검은 돌, 영혼 모래 등과 같은 다양한 희귀하고 유용한 자원이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에서 이러한 리소스를 보다 효율적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농장을 만드는 실용적인 위치이기도 합니다.

파이어로드

네더마인크래프트
버섯

파이어 로드는 불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들은 양조의 필수 재료, 양조 및 제련의 연료 역할을 하며 플레이어를 끝까지 데려가는 엔더 눈을 만듭니다.

플레이어나 길들인 늑대에게 죽으면 블레이즈가 블레이즈 막대를 떨어뜨릴 확률이 50%입니다. 루팅 부적은 최대 4개의 블레이즈 막대에 대해 레벨당 하나씩 드롭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블레이즈 막대를 설치하려면 플레이어는 네더 요새에서 블레이즈 생성기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네더에서 발견되는 대형 요새에는 일반적으로 내부에 불이 생성됩니다. 다른 스포너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블레이즈 스포너를 사용하여 Minecraft에서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레이즈는 게임을 이기는 데 필요한 몇 안 되는 몹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마지막 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불 막대를 떨어 뜨립니다.

끔찍한 눈물

네더마인크래프트
마나큐브

유령의 눈물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물약 중 하나인 일상 및 재생 물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Ender Crystals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고스트는 0-1 고스트 눈물을 떨어뜨립니다. 루팅은 드롭되는 최대 팬텀 티어를 레벨당 1씩 증가시켜 루팅 III의 경우 최대 4개의 팬텀 티어를 제공합니다. 약탈은 마법이 부여된 아이템으로 불덩어리를 떨어뜨릴 때도 작동합니다.

위더 스켈레톤은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희귀한 드롭 중 하나입니다. 위더 스켈레톤은 2.5~5.5%의 확률로 위더 스켈레톤 두개골을 드롭합니다. 3개의 위더 스켈레톤 해골과 4개의 소울 샌드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위더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위더를 물리치면 비콘을 만드는 데 필요한 주요 아이템인 네더 스타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많은 해골, 석탄 및 뼈를 얻기 위해 위더 스켈레톤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비콘 팜의 자원 역할을 할 것입니다.

메마른 해골 해골

네더마인크래프트
네더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의 마지막 히든보스인 위더를 소환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위더 스켈레톤이 플레이어나 길들인 늑대에게 죽었을 때 2.5%의 확률로 두개골을 떨어뜨립니다. 전리품 마법은 낙하 확률을 약간 증가시킵니다.

공격에 대한 효과를 시들게 하기 때문에 네더에서 가장 성가신 몹 중 하나입니다. 체력 막대가 검게 변하고 2초마다 1의 피해를 입힙니다. 독과 유사하지만 죽일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엔더 진주

네더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엔더 진주는 텔레포트와 엔더 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엔더맨이 떨어뜨리는 아이템입니다.

엔더의 눈은 요새를 찾고 그 안에 있는 엔드 포털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제작 아이템입니다. 다음 차원으로 이동하려면 이 아이템이 필수입니다.

엔더맨이 죽으면 50%의 확률로 엔더 진주 1개를 드롭합니다. 드롭은 전리품 레벨당 1씩 증가하며, 전리품 III에서는 최대 4개가 제공됩니다.

Hoglin은 돼지의 뚱뚱한 버전과 같습니다. 오버월드 돼지와 달리 호글린은 폭력을 믿으며 눈에 보이는 모든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그들이 죽었을 때 그들은 돼지를 떨어뜨렸습니다. 비록 무리지만 네더, 그들은 여전히 화재로 인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Hoglins는 또한 구부러진 버섯을 두려워합니다. 플레이어는 스폰 플랫폼을 만들고 여러 개의 구부러진 버섯을 배치하여 호글린을 용암 함정에 강제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Minecraft에서 돼지고기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Parkour Minecraft 1.19 서버,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고대 유적

네더마인크래프트
광기

Minecraft 세계에서 네더라이트의 주요 공급원은 고대 유적입니다. 이것들은 Nether에서 발견되는 희귀한 폭발 방지 블록으로 Netherite Scrap으로 녹아내릴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다이아몬드 장비를 가장 높은 등급인 네더라이트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mnant Bastion의 상자에서 약탈하거나 y 레벨 15-21에서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광석을 성공적으로 채굴하려면 다이아몬드 곡괭이가 필요합니다.

가스트는 Minecraft에서 가장 성가신 몹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네더 포털을 폭파하는 재난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귀신은 최종 결정을 만드는 주재료인 귀신의 눈물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필요악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1.20 업데이트의 상위 5가지 기능

유령은 네더의 모든 생물 군계에 나타나지만 영혼 모래 계곡에서는 흔합니다. 유령의 눈물을 심을 계획인 플레이어는 영혼 모래 계곡의 기반암 천장에 유령 농장을 건설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