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Minecraft 세계에는 무제한 무작위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PS4 플랫폼의 다이아몬드로 가득 찬 마인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다양한 Minecraft 시드 코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PS4 다이아몬드를 좌표로 완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아래 씨앗이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아래 마인크래프트 게임 속 씨앗에 대한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Jack O Lantern Minecraft를 사용하고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씨앗이란?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다이아몬드 광석. 출처: DigiStatements

Minecraft에는 플레이어가 만들고자 하는 세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드 기능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휴대전화, Minecraft 씨앗은 생성할 특정 세계를 정의하는 숫자 그룹입니다.

결론적으로 씨앗에 따라 특정한 땅, 자원, 장소를 가지고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새로운 세계에 들어가면 해당 세계의 모든 것이 무작위로 포함됩니다.

씨앗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씨앗은 다른 플레이어가 얻은 세계의 결과이기 때문에 리소스 또는 다른 장소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 시드 코드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이전에 발견된 곳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새로운 세계를 만들 때 다이아몬드를 더 빨리 얻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다이아몬드로 가득 찬 Minecraft PS4 시드 코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목록

다이아몬드 광석이 있는 Seeds Minecraft PS4
다이아몬드 광석. 출처: SportsKeeda

씨앗은 새로운 세상을 시작하고 싶을 때 만들 수 있는 세상의 코드입니다. 다음은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다이아몬드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씨앗입니다. 너드스태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씨앗은 다음과 같습니다. -156227665. 이 씨앗으로 매우 큰 동굴 주변에서 스폰할 수 있습니다. 이 씨앗은 다이아몬드와 철, 금, 석탄 등과 같은 기타 자원을 찾고자 할 때 완벽합니다. 고대 도시.

둘째, 다음 씨앗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2417893778538514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찾기 위해. 이 씨앗은 Reddit 사용자라는 이름으로 발견되었습니다. u/KyngKMC. 좌표 -210, -54, 258 및 -221 -44 251로 이동하여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씨앗은 다음과 같습니다. -3111369940559244400. u/Proxima_Centauri_C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좌표 -1898, -59, 968로 이동하면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Emerald Ore, Stronghold 및 Ancient City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씨앗이 있습니다. 비봄. 이 씨앗들은 -322003417 Lava Ravine의 약탈자 전초 기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조심하면 전초 기지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모던하고 멋진 집을 만드는 방법

씨앗을 사용하는 방법

새로운 세계를 만드는 튜토리얼
씨앗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튜토리얼. 출처: YouTube/Avomance

위의 씨앗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드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입니다.

  1. 마인크래프트를 엽니다.
  2. 싱글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3. 새로운 세계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4. 옵션 메뉴를 엽니다.
  5.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6. 아래로 스크롤하면 시드를 채울 수 있는 열이 있습니다.
  7. 사용하려는 시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8.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십시오.
  9. 완료.

위의 단계를 따르면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입력한 시드 코드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좌표를 따르십시오.

따라서 PS4의 Minecraft 시드 코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다양한 Minecraft 거래를 이행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