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은 미인 인도네시아 게이머가 아니다

참고 참고

Not Not은 현재 많은 젊은이들의 우상이 된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게이머 중 한 명입니다. 그렇다면 이 귀여운 게이머들의 진짜 이름은 무엇일까요?

e스포츠 생태계는 남성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여성도 끊임없이 이 영역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브랜드 홍보대사인 Not Not입니다. 에보스 e스포츠 많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Not not은 2019년부터 화이트 타이거 팀의 진정한 멤버였습니다. EVOS TV는 YouTube에 업로드함으로써 2020년 6월 브랜드의 Evos Esports Ambassador로 선정되었습니다.

Evos Esports의 "얼굴"이 되기 전에 그는 여러 연속극에서 연기하고 출연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 뒤로 붉은 태권도띠를 두르고 있는 듯한 이 여성.

실명 Not Not

참고 참고
참고 참고

Neng Lidiawati라는 정식 이름의 소유자는 2000년 10월 8일에 태어났습니다. Evos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기 전에 그녀의 이름은 이미 TikTok 애플리케이션에서 유명했습니다.

Not not이라는 이름은 친구들의 농담에서 따온 것입니다. 그녀는 도전에 직면해 있고, 도전에 직면하면 반둥에서 온 이 소녀는 항상 ninot-ninot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직업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한국 영화 Miracle in Cell No.에서 영감을 받은 SailorMoon이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7. 아이 아빠의 드라마를 보면 정말 감탄한다고 인정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곧바로 연예계에 입문한 것은 아니다. 이 젊은 여성은 자신의 수입을 원하고 땀으로 교육을 계속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플레이 때문에 그의 이름은 오늘날까지 커질 것입니다. 그녀는 TikTok 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냅니다. 뜻밖에도 그의 업로드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다.

TikTok에서 그녀의 기쁨은 삶의 또 다른 문을 여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난 후 그는 실제로 예술 경영진 중 한 명에 합류하여 연속극의 이름을 추가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그는 참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그는 2017년 반둥 고르곤 소렝의 전 태권도 챔피언입니다.

이 Pasundan 천사는 Mobile Legends, PUBG Mobile 및 Free Fire와 같은 많은 게임을 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Free Fire League 장면은 실제로 참여하는 유일한 장면입니다.

e스포츠에는 모험이 많지 않습니다. 그는 2019년 12월에 Evos Esports에 합류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 다른 세 팀이 그를 초대하기를 원했지만 여전히 The White Tiger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 홍보 대사로 EVOS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Notnot도 Indostars 프로젝트의 일부인 것 같습니다. Free Fire 팀이 많은 조직. Bintang Indonesia는 EVOS Manay와 EVOS Sam13을 이끌고 있습니다. 둘 다 여전히 Free Fire 부서의 EVOS 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21세 여성은 1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트리머로도 활동 중이다. Notnot은 Instagram에서만 36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체 프로필 바이오데이터 Not Not

참고 참고
가장 아름다운 BA

2000년 10월 18일에 태어난 여자는 Indosiar가 방영한 연속극에서 결혼했지만 홀아비의 아픔, 아내의 양심, 남편의 최대의 실수 등 많은 역할을 했다. 상대적으로 어린 나이에 Evos Notnot은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속극뿐만 아니라 Notnot은 I'm in Danger와 Ramadhan I Think I'm Falling in Love라는 제목의 두 웹 시리즈에도 출연했습니다. 두 시리즈 모두 Genflix에서 방송되므로 Indosiar 연속극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2020년 6월 12일부터 EVOS eSport 브랜드 대사는 Neng Lidiawati라는 실명을 갖게 됩니다. 그가 플레이하는 게임도 PUBG Mobile, Mobile Legends, Free Fire 등 다양합니다. 남자들이 자주 하는 이 게임은 도전적이면서도 재미있기 때문에 그의 관심을 끌 수 있다.

Notnot Game의 현재 별명은 Sailor Moon입니다. 이름은 유명한 일본 만화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만화는 초능력을 가지고 어둠의 적과 싸울 수 있는 여주인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별명으로 Notnot은 자신이 다양한 게임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Sailor Moon 소녀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의 그의 성공도 흥미로웠고, 토너먼트의 네 번째 시즌에서 우승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세계 2위. 시즌 6에서 그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사라고 해서 나쁠 건 없다. 에보스 e스포츠 인도네시아와 심지어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n.lidiawaty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종종 사진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 계정에서 팬들은 이 반둥 출신 여성의 아름다운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과 같은 3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스냅그램에 정기적으로 자신의 일상을 기록한다.

노트는 또래 소녀들의 스타일에 따라 매우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사실, 그들은 종종 날씨에 따라 또는 단지 기분을 조절하기 위해 머리 색깔을 바꿉니다.

지금은 회색과 갈색으로 염색한 그의 항상 금발 머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Evos Notnot이 한국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피부가 솜처럼 하얗고 입술이 작으며 몸매가 날씬해 얼핏 보면 한국작가 같다.

낫낫은 선수들과 연예인들에게 알려진 것 외에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젊은 유튜버로도 알려져 있다. 하지만 낫낫 유튜브 채널은 34개의 영상으로 19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일부 비디오에는 게임, 점프, 블로그 질문 및 친구 및 가족과의 답변이 포함됩니다.

YouTube에 있는 그의 34개 동영상은 수만에서 수백만 명의 시청자가 시청했습니다. 놀랍죠? 이 훌륭한 선수들은 Raditya Dika, Jess No Limit, Jessica Jane과 같은 다른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콘텐츠를 YouTube에 만들기도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가 선정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학사 e스포츠 탑 15

댓글을 보면 사실 남성분들, 특히 선수분들의 댓글이 더 많은데 낫낫 유튜브 채널에 긍정적인 댓글을 쓰는 여성분들도 많습니다. 이것은 Notnot의 팬이 남성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