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독특한 특성을 지닌 다양한 몹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식물 씨앗을 캐는 것을 좋아하는 스니퍼입니다.
Mob 자체는 "모바일 엔터티” 즉, 캐릭터가 안으로 움직입니다. 마인크래프트 AI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니퍼에 대해 설명합니다. 서로에 대해 더 알아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좀비, 방해가 가장 적은 적대적인 몹
스니퍼는 수동적 몹 카테고리에 포함되며, 플레이어가 도발하거나 공격을 받더라도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몹입니다.
이 유형의 몹은 대부분 번식하거나 길들일 수 있다. 스니퍼 자체는 대부분의 다른 몹처럼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 없습니다.
스니퍼 알에서만 부화할 수 있습니다. 스니퍼 알은 따뜻한 바다 폐허에 위치한 블록입니다.
그 외에도 스니퍼 두 마리를 번식시켜도 이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알은 천천히 Snifflet이라는 아기 스니퍼로 부화합니다.
스니퍼 자신은 흙, 풀, 이끼 낀 블록에서 다양한 종류의 관상용 식물 씨앗을 냄새 맡고 파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의 Vindicator, 철도끼로 공격하는 마피아
스니퍼는 위험과 장애물을 피하면서 목적 없이 돌아다닐 것입니다. 그들은 때때로 주변 환경의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이는 코를 만져 지하에 있는 고대 씨앗의 행방을 추적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스니퍼는 씨앗을 찾으면 토치플라워 씨앗이나 투수 식물을 찾을 때까지 코를 사용하여 토양에서 씨앗을 제거합니다.
이 몹은 Torchflower를 사용하여 음식을 제공할 때마다 체력 포인트 2점을 얻습니다.
땅을 파기 위해 그들은 다른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니퍼가 파는 블록은 그의 머리가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
스니퍼의 머리 위치는 본체에서 2.25 블록 길이입니다. 스니퍼는 마지막으로 파낸 위치 20개를 저장하므로 해당 위치를 다시 파지 않습니다.
스니퍼는 식물 씨앗의 냄새를 맡은 후 이를 수행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쿨다운 다시 땅을 파기까지는 최대 8분이 소요됩니다.
스니퍼는 버섯 밭 생물 군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희귀 블록인 균사체를 파낼 수 없습니다.
스니퍼를 번식하려면 Torchflower 씨앗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체 스니퍼 두 마리가 번식하면 알을 낳습니다.
시간이 필요할 거예요 쿨다운 5분 후에 다시 알을 낳을 수 있게 됩니다.
Snifflet 또는 Baby Sniffer로 알려진 것은 성인 Sniffer보다 머리가 더 큽니다. 성인 스니퍼로 성장하려면 48,000 게임 틱 또는 40분이 필요합니다.
예, 성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Minecraft의 다른 아기 몹보다 두 배 더 깁니다. 다른 아기 몹과 달리 Snifflets는 성인 Sniffer를 따르지 않습니다.
식물의 씨앗을 캐는 것이 취미인 이 수동적인 몹은 알고 보니 흥미로운 상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땅에 있는 식물 씨앗을 캐는 것이 취미인 수동적인 몹인 Sniffer에 관한 기사입니다. 어때요, 흥미롭지 않나요?
게이머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제 Minecraft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세요!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