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무엇이든?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Apex 모바일 랜딩 지점은 수익성 있는 위치를 얻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는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 많은 팬을 보유한 FPS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역할 기존 스킬을 가진 전설과 어느 쪽도 놓치지 마세요 멋진 총 당신은 또한 싸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전설이나 무기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다른 전략이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전략 중 하나는 올바른 선택이 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Apex 모바일에서 랜딩 지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게임을 시작할 때 Apex Mobile에서 랜딩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시작일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선수들, 특히 초보자들은 팀에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지점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 Apex Mobile에는 하나만 있습니다. 폴더 물론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이상적인 World's Edge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또한 많은 것을 제시합니다. 전리품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것.

또한 World's Edge는 용암에서 얼음까지 다양한 지형을 가진 유일한 지도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원본과 유사하며 플레이어에게 동일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상의 끝에서 착륙하기 가장 좋은 장소가 어디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세요.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장소를 알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열 스테이션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써멀 스테이션 랜딩 스팟

랜딩 사이트로 만들 수 있는 첫 번째 지점은 Apex Mobile에서 가장 큰 영역인 Thermal Station입니다.

The Thermal Station은 World Edge 맵의 남서쪽에 있으며 해당 지역 주변의 용암이 독특합니다. 

용암이 있으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탈출하기가 조금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 지점에는 탈출에 사용할 수 있는 로프웨이가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Thermal Station의 용암은 용암에 빠지면 건강 상태가 저하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한편, 이 착지 지점은 많은 전리품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약탈을 선호합니다.

스카이훅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스카이훅 착륙 지점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다음 위치는 World Edge 맵의 북쪽에 위치한 Skyhook입니다.

Skyhook의 건물에는 많은 전리품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위치 설계를 통해 중거리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착륙 지점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비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건물이 있는 이곳은 적을 숨기거나 매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은신처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캐피톨시티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국회 의사당 착륙 지점

이 위치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다음 Apex 모바일 랜딩 지점입니다. World Edge 맵 중앙에 위치한 이곳은 가장 뜨거운 전투 지역입니다.

캐피톨 시티 위치의 디자인이 플레이어가 근거리에서 싸울 수 있고 서로 추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Capitol City를 핫 드롭이라고 부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이 위치에는 사용할 수 있는 은신처와 나타나는 상자가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이 지역은 또한 많은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선별 공장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스팟 랜딩 정렬 공장

세계의 끝 남쪽에 위치한 분류 공장은 그다지 인기가 없는 곳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많은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초보자에게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중 하나입니다.

별로 인기가 없기 때문에 Sorting Factory는 공격적인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장소입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역은 꽤 커서 플레이어가 적을 기습할 수 있습니다.

트레인야드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트레인야드 랜딩 스팟

Apex Mobile을 플레이할 때 착지 위치로 만들 수 있는 다음 지점은 Capitol City 남쪽에 있는 The Trainyard입니다.

Trainyard는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콘솔 및 PC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도 좋아하는 착륙 지점입니다.

이 스팟은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적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구조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장소가 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The Trainyard를 자주 찾는 또 다른 이유는 약탈이 많은 기차를 타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지점에서 약탈하는 동안 경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진원지

에이펙스 모바일 착륙 지점
진원지의 착륙 지점

다음으로 Apex Mobile에서 랜딩 지점으로 선택할 수 있는 위치는 World Edge 맵의 북동쪽에 위치한 The Epicenter입니다.

진원지가 핫드롭 지역으로 변한 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지역에 총력을 다해 내려왔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지형 구조를 가진 지역의 디자인은 많은 플레이어가 미친 듯이 도전적인 행동을 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슬라이드-점프-슛과 같은 움직임의 조합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이 영역에 있을 때 필수입니다.

따라서 흥미롭고 도전적인 전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The Epicenter는 이러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Bloodhound Apex 모바일 기술, 숙달해야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기

이것이 랜딩 위치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pex Mobile 랜딩 지점 6곳입니다. 즐겨찾기가 되는 것 외에도 이 위치는 플레이어의 논쟁의 뼈대이기도 합니다. 약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