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립 클럽 GTA 5, 위치 및 비즈니스 방식!

GTA 스트립 클럽

스트립 클럽 GTA 또는 나이트 클럽 GTA 일부 GTA 플레이어가 자주 방문하는 장소 또는 위치 중 하나입니다.

이 장소는 일반적으로 GTA 게임에서 밤문화를 찾기 위해 방문합니다. 유흥 장소로 사용되는 것 외에도 사실 이 Strip Club은 GTA 5 온라인에서도 비즈니스 기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전에 스트립 클럽이 성인용 기능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략 GTA. 18세 이상인 경우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트립 클럽 내부 때문에 GTA 모방할 가치가 없는 성인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18세 이상인 경우 이 기사는 스트립 클럽 부동산 사업을 통해 GTA 5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스트립 클럽 GTA 5는 무엇입니까?

 Grand Theft Auto 나이트클럽 5
스트립 클럽 GTA 5의 게임 플레이.

스트립 클럽은 많은 여성들이 무대에서 에로틱하게 춤을 추는 나이트클럽입니다. 그것에서 당신은 또한 다양한 음악을 듣고 당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게 술을 줄 수 있습니다.

GTA 5 오프라인에서는 스트립 클럽을 무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안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려면 몇 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GTA 5 오프라인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때 잔인한 행동을 저지르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때리는 것처럼 NPC 이유없이, 총을 쏘고, 충돌 NPC 차량과 심지어 어떤 방향으로든 폭탄을 던집니다. 이러한 행위는 스트립 클럽 내에서 저지른 경우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립 클럽을 활용하여 GTA 5 온라인 버전에서 장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사업은 순위표에서 당신의 명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GTA 5 온라인의 스트립 클럽 위치 및 비즈니스 방식

GTA 5는 비즈니스 기능을 포함하여 기능이 풍부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GTA 5 온라인의 스트립 클럽을 수익성이 좋은 수동 사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때에도 돈을 벌 수 있다. AFK 게임에서.

나이트클럽 사업을 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먼저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Strip Club 비즈니스의 위치 지점으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웨스트 바인우드 스트립 클럽

웨스트 바인우드 나이트 클럽 GTA
웨스트 바인우드 스트립 클럽 위치.

이 나이트클럽의 위치는 로스 산토스 도시 지도의 중앙에 위치하기 때문에 매우 전략적입니다. 전략적인 위치일수록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8년 7월 24일 Rockstar Games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소개한 나이트 클럽입니다. GTA 5 온라인 지도에 있는 것과 똑같은 North Los Santos에 있습니다.

Maze Bank Property에서 $1,70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다양한 비즈니스 MC 파생상품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나이트클럽의 또 다른 장점은 무려 36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이다.

델 페로 스트립 클럽

델 페로 나이트 클럽 GTA
델 페로 스트립 클럽 GTA 사무실.

다음 스트립 클럽이나 나이트 클럽은 더 시원하고 미학적으로 보기 좋은 건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건물의 컨셉은 20년대 건물의 스타일입니다. 외부에는 36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 건물에 투자하거나 전체 지분을 소유하려면 $1,645,000를 쏟아야 합니다. 구입처도 같은 Maze Bank Property입니다. 이 장소는 North Los Santo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엘리시안 아일랜드 나이트클럽

엘리시안 아일랜드 나이트 클럽 GTA 5
엘리시안 아일랜드 나이트 클럽 GTA 5 위치.

이 GTA Strip Club은 Elysian이라는 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할 것입니다. 위치는 이 나이트클럽의 주요 매력입니다.

자본이 제한되어 있다면 스트립 클럽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선택입니다. 이 건물은 다른 나이트클럽보다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이 Elysian 섬에서 스트립 클럽 사업을 시작하려면 Maze Bank Property에 $1,080,000 정도만 준비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스트립 클럽 구입 후 미션

GTA 5 온라인에서 스트립 클럽 사업을 시작하고 구매한 후 완료해야 하는 몇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다음은 일련의 임무입니다.

직원 설정 임무

첫 번째 미션은 상당히 쉽습니다. 구입한 스트립 클럽에서 나중에 일꾼이 될 직원을 몇 명만 준비하면 됩니다.

장비 설치 임무

여러 직원을 준비한 후 다음 단계는 트럭으로 스트립 클럽에 필요한 항목을 픽업하는 것입니다. 이 임무는 멀리서 짐이 안전한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더 어렵습니다.

솔로몬을 데리러

Solomun은 스트립 클럽 사업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당신의 나이트클럽에서 음악을 담당할 첫 번째 DJ입니다.

임무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솔로몬이 타고 가던 비행기는 기장이 기절해 문제를 겪어야 했다. 솔로몬은 마침내 비행기를 조종할 수 밖에 없게 되고 당신은 비행기의 방향을 따라가야 합니다.

비행기는 나중에 Sandy Shores 근처에 위치한 공항에 착륙합니다. Solomun을 데리러 당신이 구입한 Grand Theft Auto의 나이트클럽 중 한 곳으로 데려가십시오. 그렇다면 스트립 클럽이 운영되고 사업 운영으로 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따라서 Strip Club GTA에 대한 토론. 범용 게임 목적으로만 이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부정적인 콘텐츠에 노출되지 않도록 18세 미만의 어린이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당장 필요한 게임을 쇼핑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