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 게임의 개발자인 Cloud Imperium Games는 스타 시티즌의 출시일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발표된 이후 약 12년 동안 개발 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시작된 타이틀인 만큼 스타시티즌은 꽤 야심차다. 실제로 개발을 위해 모은 자금은 수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필드 업데이트: DLC가 등장할까요?
스타시티즌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전문화 비시저스 이는 현재 세대 게임 타이틀의 개발 실적을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 역사를 먼저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의 개발은 2003년 초반에 유행했던 1인칭 슈팅(FPS) 게임 프랜차이즈를 부활시키려는 노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Digital Anvil에서 제작한 Freelancer라는 미래와 우주를 테마로 한 게임이 있었습니다(Microsoft 배너 아래 게시).
2003년에 출시된 이 타이틀은 Starlancer(2000) 게임의 속편입니다. Digital Anvil은 2006년에 문을 닫으면서 게임 프로젝트도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Digital Anvil의 사장인 Chris Roberts는 Star Citizen을 출시하여 이 프랜차이즈를 부활시키려는 주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2012년 타이틀 발표로 드러났다.
그 당시 그는 더 이상 어떤 회사의 후원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마스터는 마침내 이 게임을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사람들에게 기부를 요청하는 것)로 실현했습니다.
이 게임의 팬층 규모를 보면, 이 게임에 대한 관심도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캠페인에서만 이 프로젝트는 최대 200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field: 새로운 우주 게임이 9월에 출시됩니다!
개발자와 개발 논쟁
이 게임은 반응이 매우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개발 과정에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흔히 '루머'로 회자되는 주제는 개발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이다.
실제로, 이제 이 게임의 얼리 액세스와 알파/베타 테스트를 ("모듈" 형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들이 많은 기여를 했다고 느끼는 팬층은 여전히 불만을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들은 꾸준한 출시일을 원합니다! 개발 기간 동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발생한 총 비용이 거의 7억 달러에 달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당연한 일입니다!
게임 산업 표준으로 볼 때 이 수치는 환상적입니다! 이 숫자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은 개발자 miHoYo의 Genshin Impact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인디 게임이자 대기업 제품이라는 계산이 나온다. 희망적인 팬층의 친절함을 바탕으로 자금 조달에 의존하는 스타 시티즌과는 다릅니다.
따라서 이렇게 방대한 숫자와 프로세스를 통해 Star Citizen은 Cloud Imperium Games에서 세계 최초의 AAAA(quadruple-A)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커뮤니티 사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이유입니다. 스타시티즌이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지 여부와 상관없이 기다려보자.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꼭 봐야 할 최고의 우주선 애니메이션 5선
재단 페스티벌 2024 행사
그리고 현재 그들을 덮치고 있는 논란의 폭풍 속에서도 개발자는 기존 조건에 관심을 기울이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신, 그들은 단지 침착하게 '걸어갈' 뿐입니다!
네, 이번 주 스타시티즌 자체적으로 파운데이션 페스티벌 2024라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주(7월 12-19일)에 개최되는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상품과 잠금 해제 가능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사실, 그들은 또한 이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스타 시티즌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니 그렇게 하세요 비시저스 게임플레이가 궁금하신 분들,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정말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재미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이 게임의 존재를 기대합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