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저격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팁

ff 무기 조합

저격 프리파이어 전장을 지배할 수 있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저격을 잘 못하는 플레이어도 AWM을 선택하게 될 정도로. 이 페이지에서 Free Fire의 저격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얻으십시오.

Garena Free Fire의 Gunners는 확실히 전장을 마스터했습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실제로 저격을 잘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는 멋진 슈터처럼 보이도록 kar98k를 사용할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대부분 괜찮지 만 당신과 당신의 팀이 순위 경기를하고 멋진 무기처럼 보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순위 경기에서는 Booyah가 필요하고 게임에서 순위를 높이려면 Booyah를 죽여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의 저격 기술 향상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모든 정보를 읽으십시오. 이 정보가 Free Fire 게임에서 저격 개선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Free Fire 2022에서 저격하는 방법

안전 거리 유지

프리파이어에서 저격
FF

스나이퍼 라이플은 장거리 전투를 위한 것이며 플레이어는 항상 적과 절대적으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거리는 Free Fire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가 드러나거나 효과가 남쪽을 향하는 경우 탈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 플레이어가 펠릿을 흩뿌리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기 방어는 Free Fire에서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팁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순간 보기

프리파이어에서 저격
FF

Free Fire의 많은 플레이어는 너무 안절부절해서 적을 물리치고 샷 속도를 높일 수 없습니다. 샷이 스토너의 위치를 알려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 선수들도 놓칠 수 있어 적이 자신이 처한 위험에 대해 걱정하게 하여 플레이어를 서두르거나 도망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순간은 FF에서 저격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팁 중 하나입니다.

위치 변경

프리파이어에서 저격
FF

당신은 무기에 소음기를 장착하거나 라파엘을 사용하지 않을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그들의 스타일 내기는 위치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위치가 노출될 가능성이 높으며,

그룹 매치를 플레이하고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면. 위치 변경은 FF에서 저격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팁 중 하나입니다.

스나이퍼 역할에 적합한 캐릭터 선택

프리파이어에서 저격
다샤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는 모든 캐릭터의 능력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고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고의 팁 중 하나입니다.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려면 시간을 들여 샷을 실행해야 합니다. 저격 소총을 사용하는 요점은 강력한 원샷 킬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기본 규칙을 따르지 않고 목표물을 놓치고 적에게 위치를 양보하는 슛 러시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ree Fire MAX에서 Assassin's Creed P90 스킨과 낙하산을 얻는 방법

완벽한 조준 개선

프리파이어에서 저격
FF

Free Fire에서 촬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수정하려면 Free Fire에서 저격할 때 움직임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조준을 향상시키는 것은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팁 중 하나입니다.

이동하면서 사격하면 조준이 약간 약해 움직이지 않는 동안 적을 빠르고 직접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결국 꾸준히 연습을 하다 보면 움직이면서도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있다.

하지만 저격이 처음이라면 이동 중에 폭파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The Gunners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 사격 기술을 마스터하려면 저격수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발사 속도와 비슷합니다.

펠릿 드랍율, 사거리 등 그러나이 저격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면 적과 싸울 때 큰 불이익을 받게됩니다.

Free Fire에서 저격수로 사격을 연습하는 것 외에도 회전, 고원에서 우위 확보, 필요할 때 전술적 아이템 사용과 같이 저격과 함께 진행되는 전략도 연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기사 전체에서 Free Fire 게임의 저격 팁 개선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