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시리즈와 함께 Motorola Edge 2의 등장에 대한 소문

다른 시리즈와 함께 Motorola Edge 2의 등장에 대한 소문

여전히 Motorola 브랜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까? 이 브랜드가 인도네시아를 떠났지만 전 세계적으로 진행된 작업은 여전히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합니다. 지금도 이 브랜드는 Motorola Edge 2라는 새로운 시리즈를 작업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소문 Huawei Mate 50 Pro에 점보 배터리 장착

다른 시리즈와 함께 Motorola Edge 2의 등장에 대한 소문
Motorola Edge S, 출처: GSMArena

Motorola Edge 2 외관 소문

모토로라 엣지와 모토로라 엣지+는 지난해 4월 2020년 4월 발표됐으며, 이어 올해 2월 초 모토로라 엣지 S가 발표됐다. 이제 모토로라 엣지 3종을 추가해 모토로라 엣지 2가 곧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에반 블래스(A 누설자 with a great track record)는 Motorola Edge Sierra, Motorola Edge Berlin, Motorola Edge Berlin NA 및 Motorola Edge Kyoto라고 불리는 4개의 새로운 Motorola 휴대폰 이름을 트윗했습니다. 코드 네임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에 사용됩니다.

Blass는 올해 4개 모두 목록에 있다는 사실 외에는 다른 세부 정보를 공유하지 않았지만 Techniknews와 XDA Developers의 Adam Conway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가져온 Kyoto 모델의 카메라 세부 정보를 연구했습니다.

Motorola Edge Kyoto에는 Moto G60과 동일한 센서가 장착된 108MP 메인 카메라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매크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8MP 초광각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깊이 센서 2MP의. 전면에는 이 휴대폰에 16MP 또는 32MP 셀카 카메라가 내장된 것으로 보입니다.

베를린, 베를린 NA, 교토 및 시에라

이러한 사양으로 볼 때 Edge 시리즈의 Motorola HP가 상당히 좋은 사양을 가지고 있거나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Motorola Edge Kyoto가 이 모델의 최하위 시리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이 엔드.

따라서 Motorola Edge Kyoto는 Motorola Edge Lite 등으로 출시될 것입니다.

Berlin 및 Sierra는 Motorola Edge 2 및 Motorola Edge 2 Plus일 수 있으며, Berlin NA는 북미 시장을 위해 약간 개선된 버전일 수 있지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지금은 그게 전부입니다.

우리가 이 휴대폰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휴대폰의 이미지로 판명될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달 안에 이러한 전화기 중 일부가 도착하더라도 그리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