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6 출시 및 개발 날짜

Forza Horizon은 그러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경주 꽤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게임 시리즈는 Forza Horizon 5에 도달했으며 이미 많은 플레이어가 다음 게임인 Forza Horizon 6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Forza Horizon 6의 출시일과 개발 과정에 관한 루머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물론 Forza Horizon 플레이어로서 많은 사람들이 최신 게임 업데이트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새로운 Forza Horizon 게임이 나올 때마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더 나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NFS Heat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출처: Traxion.GG

Forza Horizon에서 플레이어는 실제 세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과 거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rza Horizon 4는 매우 유사한 아키텍처와 환경을 가진 영국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마지막 게임인 Forza Horizon 5는 2년 전, 즉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Forza Horizon 5는 오픈 월드와 캠페인 플레이어를 만족시키는 도전과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많은 Forza Horizon 충성도 플레이어는 이미 이 새로운 게임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Forza의 최신 게임인 Forza Horizon 6의 개발 과정에 대한 루머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Pro Street의 치트 코드, 적어 두세요!

Forza Horizon 6 개발 프로세스

Forza Horizon 6 그림
최신 Forza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Twitter/@Moat_Games

Forza Horizon 5는 Steam에서 출시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로서 Microsoft Studio가 Forza Horizon 6를 개발하는 과정에 있는지 플레이어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른 게임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물론 높은 인기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최신 버전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불행히도 Forza Horizon 6의 개발은 여전히 소문일 뿐입니다. 최신 Forza Horizon의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없습니다.

에 따르면 핫카, 레벨 디자이너에 대한 채용 공고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Forza Horizon 게임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레벨 디자이너는 새로운 세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직업입니다. 따라서 채용 공고는 새로운 게임인 Forza Horizon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출시일

포르자 호라이즌 6 루머
Forza의 최신 게임 일러스트. 출처: YouTube/유완 타야카란

Forza Horizon은 2년마다 새로운 버전의 게임을 출시합니다. Forza 5는 Forza Horizon 4 출시 후 3년 만에 출시됩니다.

3년 후에 출시되었지만 대유행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약간의 지연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Forza가 이미 개발 중인 경우 올해 말에 새 버전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물론 있습니다 소문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Forza 게임이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으로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뿐만 아니라 멕시코에서 영감을 얻은 Forza 5 이후 최신 게임도 일본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따라서 최신 Forza Horizon 출시 날짜 및 개발에 대한 소문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