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Discord 테마, 더 나은 보기를 설치하는 방법!

더 나은 Discord 테마

불화 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을 포함하는 매우 인기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지만 불행히도 테마 교체 기능은 없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Better Discord의 테마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etter Discord에서 제공하는 테마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테마 변경은 사용자가 제한된 Discord 모양에 지루할 경우 매우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iscord 상태 2023 사용 및 변경 방법

더 나은 Discord 테마

더 나은 Discord 테마의 예
더 나은 Discord 테마의 예

Better Discord는 사용자의 희망에 따라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매우 유연한 Discord용 수정 클라이언트입니다.

Better Discord 또는 BetterDiscor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이 응용 프로그램이 타사 응용 프로그램임을 알아야 합니다.

세 번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클라이언트를 수정하여 Discord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Discord에서 금지된 사용자는 없습니다.

따라서 BetterDiscord를 신중하게 사용하고 차단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더라도 BetterDiscord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즉 공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면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Discord Nitro 기능

더 나은 Discord 테마를 설치하는 방법

예 2 더 나은 Discord 테마
예 2 BetterDiscord 테마

BetterDiscord를 설치하여 테마를 변경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BetterDiscord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사이트를 통해 BetterDiscord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이것
  2. 설치 프로그램을 열고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3. 보유하고 있는 Discord 클라이언트를 선택하세요.
  4. BetterDiscord 설치를 마친 후 Discord 클라이언트를 엽니다.
  5. BetterDiscord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다운로드하세요.
  6. 방금 다운로드한 테마를 themes 폴더로 이동합니다.
  7. Discord에서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8. 테마 메뉴 선택
  9. 테마 폴더 열기
  10. 다운로드한 테마 선택
  11. 완료

BetterDiscord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희망에 따라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테마 다운로드 후 테마 파일을 테마 폴더로 옮겨야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화.

많은 테마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테마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및 테마 메뉴를 통해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쉽게 활성화 및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제거 방법

더 나은 Discord 테마 제거
BetterDiscord를 제거합니다. 출처: 원격 도구fitu

사용자가 더 이상 BetterDiscord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클라이언트를 제거하는 매우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처음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제거를 선택합니다.
  3. 완료

BetterDiscord 제거는 매우 쉬워 타사 클라이언트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etter Discord로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과 클라이언트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충전 게임 등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