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Bedwars를 위한 최고의 서버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2022

베드워스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가 자신의 침대를 파괴하여 다른 사람을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점점 더 인기 있는 게임 모드입니다. 

플레이어의 침대가 파괴될 때까지 계속 부활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도 자신의 침대를 보호해야 합니다. 이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Bedwars Minecraft 서버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기에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보호는 다른 침구를 찾고 파괴하는 동시에 재미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서버에는 활성 Minecraft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게임 옵션으로 Bedwars Minecraf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Minecraft Bedwars 서버 목록

이 기사에서 우리는 플레이어를 약간의 재미에 참여하게 할 최고의 Minecraft 서버에 대해 썼습니다.

블록드롭 네트워크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블록드롭

BlockDrop Network에는 Skyblock, Creative, Survival과 같은 인기 있는 서버에 일반적인 몇 가지 게임 모드가 있지만 주요 초점 중 하나는 Bedwars Minecraft입니다.

그들은 이 모드에 대한 활성 사용자 기반과 해킹 또는 유사한 방법을 통한 부정 행위에 대한 매우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BlockDrop Network는 최근에 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게임 모드인 City Life를 추가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일 수 있습니다.

Skyblock 플레이어는 이 서버에 대해 불평할 것이 거의 없었으며 커뮤니티와 직원은 사기꾼과 해커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것은 Bedwars 서버로 시작하여 여전히 그 기반에 충실한 서버에서 예상되는 것입니다.

Twerion.net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트웨리온

Twerion은 매달 수백 명의 활성 사용자와 함께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독일어 Minecraft 서버입니다. 다른 게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있는 활성 로비를 제공하는 Bedwars에 단일 초점을 둡니다.

그들은 또한 크랙 및 프리미엄 플레이어를 위한 서버임을 자랑하며 Bedwars에서 사용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서버 중 하나입니다.

독일에서 호스팅되는 잘 알려진 서버인 Twerion은 플레이어가 로그인하고 Bedwars를 바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는 스스로를 잘 처리하고 새로운 플레이어를 환영하며 일부 회원은 기꺼이 플레이어에게 로프를 보여주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로컬 서버 호스팅으로 인해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이 독일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는 플레이어를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영어 포럼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Herobrine.org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Herobrine은 Bedwars 게임의 사용자 기반이 매우 활발한 Minecraft용 최고의 서버 중 하나입니다. Survival, Skyblock, Factions, Earth Towny 및 Sky Wars와 같은 여러 게임 모드를 꽤 잘 수행하며 Bedwars도 예외는 아닙니다.

Herobrine Network는 Java 및 Bedrock 플레이어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서버입니다. 다른 게임 중에서 이 서버는 가장 인기 있는 Bedwars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파티 규모에 따라 쿼드 또는 듀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최근 Minecraft 플레이어를 위해 더 부드러운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Bedwars 모드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을 호스팅하는 서버인 Herobrine은 잘 연결되고 자원이 풍부한 Bedwars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명령을 사용하여 Herobrine 서버 내에서 자신의 영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더 큰 서버 커뮤니티 외부에서 Bedwars 재미를 위해 개인 또는 사용자 지정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이 Bedwars 서버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즐기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마인랜드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마인랜드

마인랜드 핵심은 크리에이티브 서버로서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미니 게임을 디자인하고 정기적인 콘테스트를 주최하고 전투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또한 적극적인 Bedwars 청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모드를 위해 잘 짜여진 게임 내 경제를 운영했으며 키트 및 기타 특전과 같은 보너스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훌륭한 Bedwars 경험을 위해 Mineland 서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neland는 또한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게임을 포함하여 수천 가지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는 서버입니다. Bedwars는 Mineland에서 상당히 인기 있는 게임 모드로, 100명 이상의 일관된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B가 있습니다.다양한 맵이 있어 Minecraft Bedwars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에서 Minecraft Redstone을 찾는 방법

스카이 킹덤

베드워즈 마인크래프트
스카이 킹덤

Bedwars를 좋아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인 Sky Kingdoms 서버는 Minecraft에서 최고입니다. 활성 사용자 기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모든 좋은 서버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게임 모드도 있습니다. Sky Kingdoms는 Minecraft Bedwars를 위한 훌륭한 서버입니다.

무수히 많은 인기 있는 게임 모드 외에도 Bedwars는 이러한 모드에 매우 능숙하며 이러한 유형의 게임 팬이라면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Minecraft 플레이어는 훌륭한 경험을 위해 앞서 언급한 Bedwars Minecraft 서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베드워스 마인크래프트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진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모드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개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4팀으로 구성되지만 다른 유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FF 2022 스킨을 얻는 방법

게임에서 각 팀은 침대를 들고 등장하며 상대 팀의 섬으로 이동해 침대를 부수는 것이 목표다. 침대가 부서지면 해당 팀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부활할 수 없습니다. 결국 최후의 팀이 승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